Thursday, June 30, 2016

챔피언스 온라인 trade_items_between 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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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마법사의 계정에서 마녀 의사에 대한 전설 단검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나의 두 번째 문자로 데몬 헌터를 시도하려고했지만, 지금은 내가 대신 마녀 의사를 시도 할 수있다 생각 해요. 첫번째 또한 다른 게임에서 나에게 다시 다음을주고 그를 받고, 동료에게주지 않고, 내 문자 사이의 단검을 전송하는 방법이 있나요, 정상 및 하드 코어 문자 사이이 할 수있는 방법이 모든 경우 당신이 당신의 숨겨 놓은에서 단검을 넣어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자는 (단일 디아블로 3 CD 키 / 로그인을 사용하고 예) 같은 전투 계정에있는 - 숨김이 같은 계정에있는 모든 문자를 통해 공유됩니다. 마리화나는 현재에있는 역할을 무엇에 마을 웨이 포인트 근처에 일반적으로 보물 상자 같은 개체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미니 맵에 보물 상자 아이콘으로 표시됩니다. 그러나, 하드 코어 문자는 일반 마리화나에 은닉 항목 및 그 반대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즉, 여기에 덮여 : 하드 코어 문자와 일반 문자 사이의 의도적 인 벽이 s의 - 따라서, 그들 사이에서 거래 할 수있는 방법이야 없습니다. 서로 다른 계정에있는 경우, 가장 좋은 건 같은 게임에 모두 문자를 얻고 무역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거나 그냥 드롭하는 것입니다 (즉, 로그 아웃과 문자 사이를 전환 할 다른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해야합니다) 지상에 항목과는 다른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드 코어와 일반 문자가 t 같은 게임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다시 말하지만, 당신은 t 하드 코어 그들이 다른 계정에있는 경우에도 일반 문자 사이에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6시 41분 좋은 답변, 감사 5 월 (20) (12) 대답했다. 내가 18시 36분 LordScree 5 월 (20) (12) LordScree, 사이트의 검색 기능은 끔찍한 내가 나 자신은 적어도 2 디아블로 3 관련 속는을 게시, 그래서 문자 작성이 18시 48분 캐릭터 생성 내용 5 월 (20) (12) agent86 같으면 플레이어가 온라인 챔피언스을 설치 한 후 발생하는 첫 번째 활동 중 하나. 그것은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서 자신을 표현하는 독특한 아바타를 생성되는 단계 프로세스에 의해 단계를에요. 문자 작성 중에 여러 선택은 취소 할 수 없습니다 만, 플레이어가 캐릭터 생성 인터페이스를 넘어 게임 자체에 진행되면 대부분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경기 시작 후 문자 로그되면, 캐릭터 생성 과정이 화면의 왼쪽 상단에, 새로운 챔피언라고 표시된 버튼을 클릭하여 시작합니다. 프레임 워크 내 편집 캐릭터를 생성하는 프레임 워크의 선택이있는 경우 이루어질 수있는 제 1 결정을 선택한다. 프레임 워크는 챔피언스 온라인 게임에서 초능력의 미리 정의 된 그룹입니다. 각각은 하나의 주제를 중심으로 설계 능력을 포함하고, 종종 이러한 권한은 재생 중에 서로에 구축 특수 효과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생성시 선택할 수있는 선수를위한 아홉 코어 프레임 워크는 현재이 있습니다. 각각은 초기 게임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진 새로운 영웅을 제공하는 균형 잡힌, 그리고 포함, 프레임 워크를 선택하고 문자를 강조하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s의 선택에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화면의 오른쪽 아래에있는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용자 정의 프레임 워크 편집 그것은 19 전원 프레임 워크의 제공 그에서 문자의 초기 능력과 타고난 특성을 선택, 사용자 정의 프레임 워크를 작성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캐릭터의 능력을 선택할 때 여분의 자유를 허용하지만, 단지 게임이나 사람에 익숙한 분들에게 추천 자신의 캐릭터의 디자인을 완벽하게 제어 할 욕망이다. 사용 가능한 프레임 워크 편집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서 그들을 대표 할 수있는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신체 스타일, 의상, 조각, 패턴 및 색상의 수백을 혼합 할 수 있도록, 당신의 외관 편집 챔피언스 온라인 시각적 사용자 정의 옵션의 다양한 선택을 제공하고 사용자 정의합니다. 여러 버튼을 사용하여 시각적 사용자 지정 과정의 다른 단계 동안 사용할 수있게 : 취소 : 문자에 대한 이전의 시각적 인 변화를 되돌립니다. 다시 실행 : 실행 취소 버튼으로 되돌아 시각적 변화를 복원합니다. 기본값 : 자신의 기본 값으로 캐릭터에 대한 모든 시각적 변화를 복원합니다. 모든 무작위 : 무작위로 고정되지 않은 모든 시각적 매개 변수를 변경합니다. 저장 : 게임의 로컬 스크린 샷 디렉토리에있는 파일에 현재 시각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로드 : 게임의 로컬 스크린 샷 디렉토리에있는 파일에서 시각적 변경 이전에 저장 한 세트를로드합니다. 돌아 가기 : 문자 정의의 이전 단계로 플레이어를 돌려줍니다. 다음 : 문자 정의의 다음 단계로 진행한다. 프레임 워크 선택하거나 할 수있는 다음 결정을 사용자 정의되면 귀하의 성별 편집을 선택하면 문자 성별입니다. 성별은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주지 않으며, 순수 화장품 선택입니다. 이는 캐릭터의 성별 전체 문자 지정 프로세스의 영구 결정임을 주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캐릭터가 게임에 들어가면 현재 변경 될 수있는 유일한 단계이다. 성별을 선택하려면 문자를 선택한 성별을 묘사하는 그림을 클릭합니다. 선택한 성별의 기본 성격을 묘사 한 이미지가 화면의 왼쪽 절반에 표시됩니다. 이 이미지 또는 이미지 하단의 방향 화살표를 클릭하여 화상을 클릭하고 커서를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커서에 의해 회전 될 수있다. 플레이어는 이미지 위에 커서를 가져 가면 마우스 휠을 회전에 의해, 또는 이미지 위에 표시 줌 컨트롤을 클릭하여 확대 또는 축소 할 수 있습니다. (왼쪽) 사전 설정 및 사용자 정의 얼굴 (오른쪽) : 당신의 얼굴 편집 얼굴 인터페이스를 선택합니다 선택합니다. 챔피언스 온라인은 플레이어가 캐릭터의 모양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도록 미리 얼굴 종류의 선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프리셋면 중 어느 클릭하면 문자에 할당되며, 인터페이스의 오른쪽에있는 이미지가 선택을 반영하기 위해 수정 될 것이다. 사용자 정의 페이스 옵션을 클릭하면 사용자의 얼굴 슬라이더 바의 일련의 프리셋 얼굴 유형을 대체합니다. 각 슬라이더 효과의 값 캐릭터의 얼굴의 대응하는 매개 변수를 변경하고, 슬라이더에 대한 변경은 인터페이스의 오른쪽에 샘플 이미지에 반영된다. 클릭하면 기본 위로 표시된 아래쪽 인터페이스의 새로운 ④ 설정된 안면 종류 선택 화면으로 화면을 반환한다. 무작위로 캐릭터의 얼굴의 모든 시각적 매개 변수를 변경합니다 임의 화 얼굴에 얼굴을 클릭을 무작위. (왼쪽) 사전 설정 및 사용자 정의 바디 (오른쪽) : 당신의 몸 편집 당신 몸 인터페이스를 선택합니다 선택합니다. 얼굴 유형과 마찬가지로, 챔피언스 온라인은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사용자 정의 할 수 사전 바디 타입의 선택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전 본문 유형의 클릭하면 캐릭터에 적용되며, 인터페이스의 우측 이미지는 변경을 반영 할 것이다. 사용자 지정 몸체 옵션을 클릭하면 사용자 지정 바디 슬라이더 바의 일련의 프리셋 바디 타입을 대체합니다. 이 슬라이더는 팔, 다리, 근육 등을 포함하는 문자의 신체의 여러 부분을 수정하도록 조절 될 수있다. 클릭하면 기본 위로 표시된 아래쪽 인터페이스의 새로운 버튼 프리셋 체형 선택 화면으로 화면을 반환한다. 무작위로 캐릭터의 신체의 모든 시각적 매개 변수를 변경합니다 임의 화 바디에 몸 클릭을 무작위. 당신의 의상 편집 챔피언스 온라인은 자신의 캐릭터 의상을 만들 수있는 광범위한 옵션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제공 선택합니다. 캐릭터의 신체의 각 영역에 대해 고유 의상 조각이있다. 모든 의상 조각, 선수가 각각 1 ~ 4 개의 색상을 선택할 수있는 항목의 설계에 따라, 엷게 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각 문자에 대한 특정 얼굴 표정과 자세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무작위로 캐릭터의 의상의 모든 시각적 매개 변수를 변경합니다 임의 화 의상에 의상 클릭을 무작위. 그들은 고정되지 않는 한 두 항목과 색상이 변경됩니다. 특정 바디 부품 편집 변경하는 동안 당신이 그 본문 부분에 대한 추가 선택이 표시됩니다 오른쪽 신체 유형에서 막대를 클릭하면 다른 신체 부위를 표시 창에서. 그래서 당신은 말할 수있는이 일을, 쥐의 머리를 선택하거나 캐릭터에 후드를 얻을. 문자의 모양이 플레이어 캐릭터의 이름을 지정하고 다른 게임에서 볼 수있는 이야기를 쓸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선택되면 당신의 챔피언 편집을 만듭니다. 또한, 캐릭터 작성 처리에 앞서 이루어지는 워크 선택의 요약을 제공한다. 선택한 이름은 문자 이름 카메라 목록에서 수 또는 문자 이름 제한된 목록에서 이름을 포함 않으며는 욕설 목록에 단어를 포함 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의 캐릭터에 만족하면, 내가 그들의 결정을 마무리합니다 완료있어 버튼 표시를 클릭. 플레이어는 캐릭터 생성 인터페이스를 종료하고 밀레니엄 시티 튜토리얼에서 자신을 발견 할 것이다. 블랙 로즈의 블랙 로즈 주문의 엘더 스크롤 온라인 순서로 무역 우리는 대부분의 무역 서로간에 거래 할 수 길드 선수에 의해 제어 유지를 통해 수행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다른 파벌의 사람들은 서로 어떻게 무역 것 어떻게 모든 문자에 연결된 다른 유니버설 은행에 하나의 캐릭터에서 아이템을 거래 할 수있다. 하나 또는 같은 플레이어 간 전투 길드에 속한 각 진영의 캐릭터가있을 때 guiold이 동맹 2 년 5 개월이 제한되지 않기 때문에, 당신 전 총 게시물 세 캠페인 네 크로스 진영 무역이 : 358 우리가 알고있는 대부분의 무역 것 서로간에 거래 할 수 길드 선수에 의해 제어 유지를 통해 수행 할 수 있지만, 다른 파벌의 사람들은 당신이 은닉 될 거라고 때문에 당신이 t 이해가 같으면 파벌 사이에 다른 무역 한 캐릭터에서 아이템을 거래 할 수있는 방법이 서로 어떻게 무역 것 자신의 전쟁 노력에 적. 무기 상인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 밤은. 내가 추측 밀수에 의존해야합니다. 사실은, 나는 위와 알츠보다. other 돈. 빌어 먹을 반역자는 충성심이 일 - 안돼 감각에는 제국이 없습니다. 우리는 아무도 전에 활됩니다. 2 년, 3 개월 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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