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August 26, 2016

외환 백만장






+

얼마나 많은 돈을 내가 매달 수 만들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주사위 매일 내가 가지고 얼마나 많은 무역 설정 매달 외환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은 정말 Forex 무역에서 백만장 자주 초보 상인에 의해 묻는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가 될 수 나는 모든 빈번한 질문 중 100 계정으로 시작, 일부 초보 상인에 의해 요구되는 하나의 질문이있다 : 나는이 질문에 짧고 간단한 대답은 '예, 할 수 있습니다 외환 거래를 통해 백만장자가 될 수 있습니다. 가 백만장이 많은 통화 상인이있다. 그래서 당신도 백만장자가 될 수 있습니다. 사실, 모든 사람들이 외환 거래를 통해 백만장자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따라 백만장자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작업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백만장을해야하는 일이 아니다. 그것은 백만장자가되기 위해 제대로 일을 수행하는 사람입니다. 예를 들어, 뉴욕, 워싱턴, 런던, 토론토와 같은 대도시에서 많은 백만장 자 부동산 에이전트 및 브로커가있다. 하지만 어떻게 모든 에이전트와 브로커에 대해 동일 있기 때문에, 부동산 사업 자체와는 아무 상관이없는, 그들 중 일부는 백만장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유가 무엇이든간에 매달 하나라도 판매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에이전트 및 브로커 행동과 스타일입니다. 그것은 외환 거래와 동일합니다. 이 주식 거래를 통해 백만장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능한 외환 거래를 통해 백만장자가 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래밍, 마케팅, 가져 오기 및 내보내기, 구성, 그리고 더 중요한 문제는 이미 외환 거래를 통해 멀티 백만 장자가되기에 대한 기사를 게시 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 기사는 주로 적절한 자금 관리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 신중하게 그 기사를 읽을 필요가 있지만, 당신은 백만장 외환 상인이되는 전체 과정에 대해 알고 너무 아래의 단어를 읽을 수 있습니다. 백만장 외환 상인이되기 위해서는, 먼저 당신은 좋은 외환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상인이 될해야 의미한다. 당신이 이것을 달성 할 때 (이 너무 작은 계정이 경우에도) 계정을 성장하고, 잠시 후 수백만 달러를 가질 수있다. 그래서 일단 당신이 좋은 상인되기에 집중해야 백만장자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당신은 그렇게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수익성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열심히 방법 한 가지 방법은 당신이 거래 시스템, 로봇 및 시간 프레임 너무 많이 따라하려고, 당신은 하루에 몇 시간 동안 컴퓨터에 앉아 있다는 것입니다. 즉, 거의 목적지에 당​​신을 데려 갈 수없는 어려운 방법이다. 간단한 및 쉬운 방법은 바로 외환 거래의 기초를 배울 것입니다. 다음 간단하고 강력한 거래 시스템. 그런 다음 당신은 그것을 지배하는 거래 시스템을 거래 데모해야합니다. 당신이 적어도 6 개월 연속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는 데 성공하면 작은 라이브 계정을 열고 연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너무 라이브 계정으로 6 개월 연속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면, 방법 당신은 당신의 데모 계정으로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당신이 라이브 계정으로 거래를 계속하고 균형 성장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참을성 거래에 유지하는 경우, 당신은 훨씬 더 빨리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큰 재산에 계정을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백만에 5000 계정을 성장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 것을 생각하게 탐욕입니다. 언제 계산하고 당신이 그것을 포기, 그렇게 5 년 예를 들어 이동합니다 볼, 당신은 빨리 계정을 성장할 수있는 다른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나는 더 많은 수익을 거래 시스템을 찾고 10 년 동안 낭비되는 많은 상인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즉, 상인이 할 수있는 가장 큰 실수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찾거나 이러한 시스템을 개발뿐만 아니라, 돈을 만들고 느리지 만 꾸준한 일 무역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계정을 성장의 기회를 상실 할 수 없습니다뿐만 아닙니다. 이 계산기를 사용하고 15 이익 매달을 할 경우 5000 계정이 21,919,993.73 후 5 년 4 년 4,097,003.56로 설정하고,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4 ~ 5 년은 백만장자가되기 위해 너무 오랜 시간이 없습니다. 게다가, 많은 상인은 한 달에 15 이익보다 훨씬 더 할 수 있습니다. 나는 t는 초보 상인 오해의 소지 혐의로 기소 될 수 없습니다 여기에 어떤 번호를 부여 할 돈. 그러나, 많은 15 개 이상의 이익 매달 수 있도록 많은 상인이있다. 그래서, 이 상인은 백만장 훨씬 빨리 4 ~ 5 년 이상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도 그들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지속적으로 수익성이 상인이 될 수있는 간단하고 쉬운 방법을 수행 할 준비가, 그래서 백만장은 바로 이곳에서 시작하고 시간을 낭비하고 돈을 지출하지 않고 가능한 가장 낮은 위험을 고려하여 바른 길을 따르 유익한되기 당신이 옳다, 5 쉬운 단계에서 외환 상인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생각하든, 또는 당신은 당신이 할 수없는 것 같아요. - 성형 무역으로 매일 NZDUSD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무엇 헨리 포드 (Henry Ford) 안녕하세요 크리스 나는 현재의 촛불 강세 강한이 강한 긴 항목을 보이는 닫을 경우 시장이 BB의 소진 강한 휴식라고 생각합니다. 이 전략에 따라 차트를 읽는 첫 날, 그래서 여러분의 의견을 환영합니다. 감사 크리스 Pottorff는 LuckScou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패턴은 충분히 지금까지 강한되지 않습니다. s는 현재의 촛불 폐쇄하는 방법을 알아 보자. 나는 NZDUSD에 대한 아담과 같은 일에 대해 생각했다, 그러나 NZDUSD는 매달 지원을 돌파 정말 아직 아래로 이동하지 않은, 그래서 나는 확실하지 않다. 크리스, USDCAD에 대해, 마지막 약세 설정에 당신은 매일 차트에서 형성하는 또 하나가 있습니다 그것을 98을 얻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담 스탠리는 모두 최신 설정하면 NZDUSD과 USDCAD에 언급 된 사람은 강한 설정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입력 주셔서 감사합니다 경우 위험 할 것, 이 문서는 우리에게 또 다른 큰 동기 부여이다. 내가 NZDUSD에 대해 묻고 싶다, 나는 우리가 지원 선에있는 월 기간에 생각하고, 매일 좋은 강세 침몰에 강한 LBB 소규모로 형성되어 있지만, 우리는 폐쇄 기다려야합니다. 크리스, 나는 주간 기간에 DBB 시스템을 기반으로 NZDUSD에 매도 포지션을 열었다. 이제 강세 침몰 패턴 일일 차트를 형성한다. 나는 인해 촛불의 긴 상위 그림자이 설정은 주로 강한한다는 생각을하지 않는다. 하지만, 내 이미 열려있는 위치이 평균을 무엇을 나는 때문에 긴 설정의 존재 (약 비록)로 닫아야합니다. 오늘 (DBB 기준) 내 오픈 포지션의 대부분은 SL을 기록했다. 내가 뒤를 돌아봤을 때 나는 대부분의 경우에 마지막으로 두 개의 촛불이 형성된 약한 (아무 BB 브레이크 아웃 또는 약한 촛불) 설치가 있다고 보았다. 일반적인 질문으로 이것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나는이 위치를 열어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당신의 전략을 읽었습니다. 당신이 매일 촛대의 상단 그림자 곰 여전히 제어 할 수 말해 두 번째 열린 위치 크리스 Pottorff을 닫을 시간이 있다는 표시로 약한 설치를 사용하십니까. 그래서 가격이 낮은 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지 또는 위치의 폐쇄하는 것은 자신의 선택이고, 당신에 대해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은 위치가 네, 좋은 이익을 만들었습니다 때 제 2 오픈 포지션을 닫을 시간이 있다는 표시로 약한 설정을 사용 마십시오. 추세가 강하고 약한 설정이 바로 첫 번째 반전으로 형성 될 때, 그때 나는 위치를 유지. 다른 사람이 언급 한 바와 같이 USDCAD는 잠재적 인 무역처럼 보이는하지만이 부정적인 점을 갖고있는 것 같아요된다. 그것이 4HR 차트에서 중간 대역에 붙어 있기 때문에 것 같다 번째 촛불에 긴 꼬리. USDCAD은 여전히​​ 그 뒤에 증기의 비트를 가지고 것 또한 상승 추세 운동에 일정한 지그재그로 보인다. 지금까지 그것은 t는 100 게이지 무역과 같이 아무튼. 크리스 Pottorff 당신은 맞다. 지금까지 USD / CAD는 100 설치를 형성하지 않았습니다. 추세는 여전히 너무 강하다. 상위 5 개 외환 백만장 1 부 사람들은 심각하게 외환 시장에 큰 현금을하고있다. 외환 백만장는 같은 MT4 차트를보고 자신의 컴퓨터 앞에 앉아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의미에서 존재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 t 답 돈을 알고 이길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런데 왜 당신은 잃지 않습니다. 나는이 그 외환 인내, 끈기, 규율과 인 일반 하드 코어을 많이 필요로 말을 계속 그게 내가 포기하지 학습을 의미합니다. 만든 사람들 외환 백만장는 모든 시간을 많이 잃었다. 그들은 큰 돈을 잃었지만 옵션 t를 얻지 못한 포기. 트릭은 매년 가을에 새로운 교훈, 배운 그들은 거의 모든 실수들이 지금 그들에게 외환 전문가를 만들기 위해가있을 수 있습니다 해결 할 수있었습니다했습니다 충분한 시간 감소가 있었다이다. 그리고 우리 대부분의 상인이 정상에 이르렀하는 이러한 자질이 부족한 것이있다. 존경의 특별한 순서없이, 나는 살아있다 (이것은 내 개인 목록을 염두에 베어) 상단 외환 백만장 모여있다. 이것은 내가 존경하고, 생활, 거래의 스타일과 내가 그 문제 거래 그들에 대해 찾을 수있는 일의 방식에서 많은 내용을 찾아 사람들의 목록입니다. 빌 Lipschutz Lipschutz은 의심 할 여지없이 살아 최고의 외환 상인 중 하나입니다. 그는 12 상속, 그의 할머니 후 주식의 000 가치가 죽었다. 그는 독서 및 금융 거래에 관심을 스파이크 이상이었다 시장에 대한 학습 많은 시간을 투자했다. 그는 25이 초기 투자를 설정하지만, 그는 매우 귀중한 교훈으로 간주 뭔가를 모두 잃었다. 그는 인내하고 지금 빌은 외환 시장에서 거래 만 300여 연간 만든 것으로 알려져 s의. 브루스 Kovner 브루스 Kovner 나갈 결정하기 전에 다시 아래로 23,000에 다음, 무역 3,000 빌려 40000로 설정되어합니다. 초기 3000에서 순수한 이익의 20000. 나쁘지 않다. 리스크 관리 : 그러나 43000에서 돌아오고, 브루스 Kovner 무역이 그에게 모든 상인에 대해 알고 있어야 할 하나의 가치있는 일을 생각했다. Kovner은 화학, 생물, 또는 더러운 폭탄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리드 늘어선 공간이 뉴욕시에있는 저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돈을 가지고했습니다 때 당신이 할 수있는 일을 t. 그는 당신은 그가 조지 약 26,500,000,000에 앉아 당신이 t를 didn를 옆에있을 거라고 예상 월 2014 년 조지 소로스의로서 가치가 48 억 달러에요. 이 사람은 통찰력을 가지고있다. 소로스는 헝가리와 미국에서 이중 국적을 즐긴다. 2008 년 신용 위기와 무엇 그것은 당신이 체크 아웃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이라고 의미 : 그는 책, 금융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작성했습니다. 그것은 단지 208 페이지이야하고 2009 년이 책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조지 소로스는의 우리가 어디서나 하단에있는 흔적을했다. 그리스는이 증언 할 수 있습니다. 조 루이스는이 개인적으로 나에게 많은 영감을 사람이다. 그는 47 억 가치이야. 그는 외환 시장에서 시작 자본을 얻기 위해 그의 가족 사업을 판매 성공했다. 그는 이전에 조지 소로스, 또 다른 성공적인 상인으로 일했다. 조 이제 바하마 세금 망명과 돈 것와 모든 사람처럼 행복한 삶을 살고있다. 활성 외환 상인을 다시하는 경우, 당신은 그에 대해 알고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오, 다른 조 루이스가이야. 그러나 그는 내가 그가 정반대 사실이야에 대해 쓰고이 조 루이스 근처에 아무것도이야 않습니다. 알렉산더 엘더는이 사람은 의사, 정신과 의사입니다. 제 진심. 16 세에, 그때, 그는 의대에 들어갔다. 그것은 아무도의 사업을이야처럼 그는 심리학을 이해하고, 잘, 나는 t이이 대만족을 제외한 말하고 싶은 돈. 그리고 거래의 분야에서 자신의 지식을 적용하는 것은 그를 살아있는 최고의 상인 중 하나 있습니다. 그는 내가 아는 한 책의 몇 가지가 있습니다. 중 하나는 널리 권장 : 무역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 : 내 무역 방으로 가자. 재미있는 것은 솔직히 t 알렉산더 가치가 있지만, 거래 및 거래 서와 함께 자신의 과거의 성공에서 판단 얼마나, 어떤 그의 순자산은 1백만마르크 이상 잘 걸 수 말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는 월에 거래제를 들어 영국에서 체포 관련 게시물 알렉스 희망, 23 세의 백만장 자, 다음과 같은 가치이야 때문에, 어쨌든이 목록에 그를 포함, 23 세의 영국 외환 상인 알렉스 희망은 소문에 대한 헤드 라인을 만든 리버풀 나이트 클럽에서 샴페인에 이상 320,000을 지출. 정확히 한 달 후, 그는 다시 뉴스이야. 그러나 이번에는 대신 헌주, 그것은 주장에 대해이야. 희망 권한이없는 외환 거래 제도에 포함되는 의혹에 영국의 금융 서비스 기관에 의해 화요일 체포, 시티 A. M이 보도했다. 시 오전, 말했다 그의 홍보, 희망이 주장을 거부한다는 Huffington 포스트에 의해 접촉 할 때, 더 이상 언급 없었다. 조금 더 이상 일주일 전, 희망은 외환 거래에 대한 그의 열정과 그의 나이트 클럽 지출 행위에 대한 대중의 혼합 반응에 대해 이야기 HuffPost에서의 사무실에왔다. 날카로운 남색 정장을 입고 흰색 운동 양말 한 켤레와 비싼 시계를 차고, 희망은 무역 스타덤에 자신의 유성 상승, 유명 인사의 라이프 스타일과 무엇을 현명하게 과시하는 것을 의미에 대한 그의 혐오에 대해 담소를 나눴다. 그러나 최근의 사건 부여, 희망의 비판은 어려움을 겪고 글로벌 경제 속에서 부의 자신의 퇴폐적 인 디스플레이를 비난에서 정당화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희망의 성공을 축하 팬이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거래 팁을 요구. 수는 두 번째 생각을 갖고 될 수있다. 여기에 체포 소식이 파산하기 전에 그는 지난 주 HuffPost에서를 방문했을 때 희망이 무슨 말을했다이야. HuffPost에서 : 당신은 자신에게 외환 시장을 가르쳤다. 말 그대로 여기에 내 인생을 헌신했습니다 때문에 왜 그렇게 성공 알렉스 희망이었다했습니다 생각하십니까. 나는 친구가 주말과 이것 저것에 파티를하는 경우에도 매우 열심히 일했습니다. 즉, t에게 나를 년후. 나는 큰 머리 사람 아니에요하지만 내 심리학 그냥 믿을 수 믿습니다. 내가 거래를 할 때 내가 생각하는 방법은, 거의 로봇처럼 해요. HuffPost에서 : 사람들이 항상 오는 도박 말하는 : 그래서 운 t는 식 알렉스 희망에 와서 아무튼. , 도박 당신이하고 다시 무엇을 알고 추측하는 것은 계산 된 위험 같습니다. 내가 길을 건너 내가 버스를 통해 기절받을 경우, 그것이 내가 찍은 도박이야. 내가 길을 건너려고 해요, 내가 왼쪽으로 보면, 나는 오른쪽을보고 난 아직도 상황을 분석 때문 확인을 S, A 버스를 통해 노크하세요. 즉 거래와 도박의 차이를이야. HuffPost에서 왜 외환 알렉스 희망 : 나는 외환 아닌 주식 시장 거래를하는 이유. 주식 시장에서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이 내부를 알아야 일어나고 무엇을하기 때문이다. 즉 내부자 거래라고 s의. 정말, 당신은 분명히 불법이야 때문에 t은 그 일부가되고 싶어 돈. 그러나 통화 시장은 큰 시장이다. 그것은 예측하기가 쉽기 때문에 잘 할 쉽게이야. HuffPost에서 : 당신은 최근 성공과 노출을 많이 했어. 무엇 그것은 23 세 케이티 가격 알렉스 희망 같은 영국의 축구 스타와 명사와 함께 파티 싶습니다 : 나를 위해 그 내 생활이 아니다. 내가 지난 5 년 동안 해왔어요하는 작업과 외환를 가르치고있다. 그래서 어느 날 밤 나가서 너무 많은 언론의 관심을 얻기 위해, 꽤 재미에요. 하지만 그런는 Starstruck 또는 아무것도 아니에요, 난 아주 겸손한 사람을 해요. 당신이 그들처럼되고 싶은에 집중하는 경우 때문에 내가 우상화하지 많은 사람들이이야, 당신은 어떻게 이제까지 자신처럼 HuffPost에서 될 것 같습니다 당신이 스페이드 알렉스 희망의 에이스를 구입 한 밤에 무슨 일이 : 나는 리버풀에서 클럽에 초대를 받았습니다 . 스페이드 30 리터 에이스라는 샴페인이 큰 병이이야, 그것은 매우 독특한 병이야. 제이 - Z 같은 사람들은 그것을 구입했다. 그것은 특별히 프랑스 제 s의. 나는 모든에 음주자를 해요하지만 난 항상이 병을 사고 싶어했습니다. 그리고 나 자신에게 생각, 나 자신을 치료하지 마십시오, 내가 t는 화려한 차를 가지고 돈, 하지만 난 외출하면 것은 내가이 병을 구입하자, 나를 위해 말을 성취 것 같이 될 것입니다 : 내가 잘했습니다, 나는 해요 약간의 재미를 구비하고 그것을이야. 그것은 나 주위의 다른 사람들이 더 많았다. 나는 정상적인 사람을위한 나이트 클럽에서 많은 돈을 보냈지 만 나에게 때문에 나는 내 분야에서 아주 잘 했어 있다는 사실 t을 같은 많은 양의 년후. HuffPost에서 : 당신이 전체 320,381.65 법안 알렉스 호프 발나요 : 네, 그 법안의 약 80 %를 집어 들었다. 하지만 독특한 병은 내가 지불 뭔가를했고 그것이 내가 정말 원 무언가가 있기 때문에 지불 할 행복했다. 전 세계에서 단 세 가지 또는 네 사람이 영원히 그래서 내가 정말 깔끔한처럼 s의 막내로, 것을 구입 생각합니다. 나는 제이 - Z의이 단지 샴페인 한 병을 구입하여 그 같은 사람과 연관 될 수있는 아주 좋은 구입을 말했다. 모든 비판 알렉스 희망에 응답을이야 무엇 : HuffPost에서 글쎄, 나는 의견의 90 %가 긍정적이었다 말할 거라고. 하지만 당신은 항상 아무것도에 같은 부정적인 코멘트를 얻을겠다. 그것은 비욘세처럼이야. 그녀는 훌륭한 가수이야, 그녀는 멋진 동영상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99 % 좋은 의견이 있지만, 당신은 항상 말할 수있는 하나 또는 두 사람이거야, 나는 t이 좋아하는 돈. 당신이 잘하고 다시 아주 무딘 될 때 그것은 단지 영토와 함께 제공됩니다. 이 t 나를 귀찮게 아무튼 그래서 나는 잘 대처했습니다. HuffPost에서 : 당신 알렉스 희망 실제로 가치가 얼마나 있습니다 : 그것은 수백만이야. 나의 단기 목표는 돈을 꽤 많이 올릴 것입니다. 마흔, 오천만는 향후 5 ~ 10 년에 좋은 것입니다. 누군가를 위해 영국 내 나이, 나는 아주, 아주 잘하고 있어요. HuffPost에서 : 당신은 사람들이 현명하게 과시하는 것이 좋다 Bankrate에 의한 개인 금융 기사 지난 주에 대한 링크를 트위터. 과시 당신은 좋은 감각이나 나쁜 의미하지만, 과시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t 같은 고유 한 단어 ISN 분명히 지출하고는 책임 지출에 대해 S : 당신이 스페이드의 에이스 분별 과시 알렉스 희망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내가 옷을 사고 싶어, 나는 내가 쇼핑 중독을 해요 인정하는 것이다. 그 잘못 아무것도이야 없습니다. HuffPost에서 : 무슨 당신은 당신의 24 번째 생일 스페이드 알렉스 희망의 에이스의 또 다른 병을 위해 할 예정 : 아니, 내가 뉴욕에 올 것이다 생각하고 식당에서 조용한 하나 있습니다. 나는 Lavo 또는 타오를 좋아하는 갈 것이다. 어딘가에 그런. 상인, partier의 다른 측면을보고 지금, 알렉스 희망을 의심 아래 확인 : 알렉스 희망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