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ly 31, 2016

애플이 52 주 이동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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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 우리의 전략은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이다. 즉, 스마트 폰 시장을 위해, 우리는 우리의 고객 선, 기가와 기가 플러스의 보험료 일부를. Have에 대한 몇 가지 다른 가격 포인트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6, 6 플러스와 중간 가격대가 있고, 우리는 아이폰을 계속 제공 시장에서 5 초 그것은 아주 잘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모두를 제공하고 나는 t은 우리가 그 접근 방식에서 벗어나지 참조 돈. 우리는 항상, 우리는 우리가 좋은 제품을 설계, 가격 포인트로 t 디자인을 돈 누군가를 제공하고자 우리는 훌륭한 가치를 가격. 오늘 우리는 그 다른 아이폰 옵션의 세 제공 할 수있게 다시. 오후 2시 57분. Q : 매크로 상황이 변화와 함께, 많은 CEO들은 자신의 전략을보고, 일부는 일부는 그들의 제품을 변경, 그들은 시장으로 이동하는 방식을 변경합니다. 애플은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알려져있다. 항상 애플의 전략은 프리미엄 제품 또는 정말로 장기를 성장할 수 해당 서비스를 성장 배지 시장 이하 시장에 갈 필요가있다. 특허 소송에 당신은 돈이오고 된 지침에보기를 가지고 있었다 또는 모두 한 번 가정 포스트 분기 가이던스는 매출 총 이익률에 충돌이었다 t는 앞으로 다시 발생하는 것을 전화를 받았다. 오후 2시 55분. A는 : 이것은 다른 한 사람으로부터 고객을 이동과 아무 상관이 고객에게 우리가 s의 경우 일 아이폰을 원하는 애플 스토어에서 고객의 상당수를 제공하기 때문에 업그레이드하는 매우 간단한 방법을 제공하고자 함께 할 수있다 새로운 때이 나온다. 우리는 간단하고 그렇게 쉽게하기 위해 AP 프로그램을 설계했습니다. 나는 판매의 비율이 사업자와 애플 스토어마다 다를 것입니다하지만 우리의 최우선 목적이 아니다 얼마나 시간이 지남에 아무 생각이 없습니다. 오후 2시 55분. 질문 : 대신 때문에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오후 2시 54분의 캐리어 지금 애플과 사는 사람입니까. A : 우리는 2015 년 초에 서비스를 깨고 시작하고, 그 사업이 성장로하고 투자자와 분석가가 비즈니스에 더 많은 가시성을 원했다는 것을 우리에게 명확하게되었다, 우리는 지금, 그것을 중단하고 전체 크기를 표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범위, 성장과보기의 투명성 지점에서의 수익성에 대한 의견을합니다. 우리는이 지역에있는 자산은 거대하고 나는 그것이 투자 지역 사회가 원하는 것보다 집중해야 뭔가 같아요 않습니다. 미래의 계획을 다시 특정 일에 대한 코멘트에서 t 같으면, 하지만 미래에 우리에게 t 중요 년후 경우 분명이를 깨고, 우리는 t을 탈출 같으면. 오후 2시 53분. Q : 서비스 주위에 좀 더 디테일을 도입 총괄 메시지는이 강하다 경제 시대를 탐색하는 애플의 독점 판매권 또는 플랫폼의 힘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또는 기업 오후 2시 52분에 대한 서비스를 클라우드에 더 많은 디딤돌이다. 우리가 작년에 믿을 수 년이 있었다 의심의 여지. 때문에 Q2에 Q1에서 대기 수요의 정말 강한, 그것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그러나 당신은 루카 통화 측면에서 얘기하고있는 숫자에서 알 수 있습니다, 그 가격 인상은 때때로을 통해 비즈니스에 미칠 수있는 영향을 생각하기 전에이야 시간주기는, 상기 경기 부재가 큰 것이 분명하다. 오후 2시 51분. A : 아직 6 기가, 기가로 업그레이드 플러스 이제 60되지 않은 이전에 아이폰 6, 6 플러스 공지 사항 9 월 2014 년 아이폰을 한 사람들의 수. 업그레이드 한 (40), (60)은하지 않았습니다. 오후 2시 50분. 질문 : 아이폰 사업에, 당신은 단위에 대한 거시 경제적 영향력에 대해 많은 이야기. 6 밖으로 가장 큰 스크린 휴대 전화에 지금이 왔을 때 당신은 마지막 시간이 낮은 (30)의 오후 2시 50분에 있었다, 유용하게 최근 통화에서베이스의 비율을 언급했습니다. 인도에서, 그것은 또한 매우 흥미로운이야. 당신이 알고있는 인도의 성장은 빠르게 빠르게되고 중국과 미국 뒤에 세계 BRIC 국가, 세 번째로 큰 스마트 폰 시장 성장, 아주 좋은 것입니다. 중간 연령은 27 믿을 중국 시대의 27 생각해은 36-37에서 젊은되고있다. 인도의 절반 인 25 인구 통계 아래에 또한 소비자 브랜드와 정말 최고의 제품을 원하는 사람들을위한 믿을 수 없을만큼 큰있다 있습니다. 우리는 인도에 더 많은 에너지를 넣어 봤는데. Q1 인도 매출은 최대 38이었다. 환율 문제는 일정한 통화 증가율은 48이었다. 매우 빠른 속도로 나라를 확장하고 나는 정부가 등 경제 개혁에 관심이 생각 나는 그들 모두가 미래에 대한 정말 좋은 비즈니스 환경에 말을 생각합니다. 오후 2시 48분. A : 중국에서 LTE 침투 중순 20 초입니다. 아직 3G 단말기에서 실행되는 사람들이 엄청난 업그레이드주기. 또한, 시각을 잃게 쉽다 그러나 중국의 중산층은 2010 년보다 5천만명이었고, 2020 년은 억 절반 것으로 예상된다. 엄청난 사람들이 중산층으로 이동이 우리에게 애플 생태계에 고객들의 일부를 이길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인구 통계 중대하다, 소매점에 지속적으로 투자, 안젤라와 그녀의 팀은 공격적인 출시 계획에 있습니다. 큰 중국과 목표에 28 점포가 이번 여름에 40 명중합니다. 마음에 많은 중국과의 제품과 서비스를 공예, 마음에 유통, 제품 것에 있습니다 계속. 중국에 매우 낙관적 인 남아있다. 돈 t 솔직히 예측의 절망적 종류에 가입. 오후 2시 47분. Q : 인도에서 10 억 모바일 가입자를 투자. 그리고 중국 오후 2시 46분. 우리는 긴축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t가 믿고 돈. 우리는 다행히있는 투자를 계속하기에 충분히 강한 우리는 그렇게하는 것이 애플의 장기적인 이익 같아요. 경제 스트레스의 단점은 일부 자산 가격이 저렴 얻을 것입니다, 상품 가격은 저렴 얻고 그런 종류의 물건이 당신이 투자하고자하는 기간이다. 그래서 자신있게 않습니다. 오후 2시 45분. 오늘날에도, 그것은 매우 의기 소침 한 모습 러시아, 브라질, 석유 기반 경제에 연결된 다른 경제의 일부를 부여 시장에서, 우리는 이것이 너무 통과해야한다 믿습니다. 이들 국가는 훌륭한 장소가 될 것이며, 우리는 거기에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오후 2시 45분. A : 새로운 매장에서 R의 A. 투자는 중국에서 확장 계획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이 투자 프로필과 계획을 유지. 우리는 또한 우리가 인도와 같은 장기적으로 애플에 좋은 곳이라고 생각 시장에 대한 투자를 계속하고있다. 오후 2시 43분. Q : 나는 당신이 기회가이야 동안 투자 할 것을 알고있는 모델 내에서 활용에 대해 조금 이야기하지만, 분기당 60 억을 R 당신이 지출에 대해 생각하는 방법 당신이보고있는 압력의 일부를 부여. 오후 2시 43분. 분기 마진에 지금까지 가장 큰 영향으로 계절 패턴과 활용의 손실이다. 우리는 숙소의 번호를 본 적이 유리한 상품 환경에 의해 상쇄되는 어느. 이 FX의 코인의 다른 쪽이야. 오후 2시 43분. A : Q1, IP 라이센싱, 해결 된 특허 분쟁. 이는 매출 총 이익, 가치가 40 베이시스 포인트에 포함되었다. 우리가 포함 40.1. 두고 필요는 FX 관점에서 12 월부터 순차적으로에 부정적인 영향이 50 베이시스 포인트이고, 실제로는 매우 간단합니다. 오후 2시 42분. 질문 : 매출 총 이익에 관하여, 당신의 마진 39-39.5는 위험 회피를 포함한다. 풋과 소요 관심이 있어요. 분기 및 IP 라이센싱 기여, 이번 분기 및 3 월 분기에 어떤 색깔. 오후 2시 41분. 채널 재고 주위에 의문을 제기하기 위해, 우리는 12 월 분기 동안 330 만 단위로 채널 재고 증가,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목표 범위의 밑에 있었다 위치에 시작했다. 분기의 시작 부분에서 상당히 짧은. 오후 2시 41분. 구매 값의 관점에서, 12 월 분기에 우리는 우리가 23로 성장 회계 연도 2015 년, 24 증가했다. 매우 건강한 수준으로 성장했다. 재확인하기 위해 설치 기반의 성장은 25 이상이었다. 오후 2시 40분. A : 우리는이 추가 왜 이유는, 추가의 페이지 3 단계의 몇 가지를 설명하려고하는 것입니다. 첫째, 우리는 일부를보고 서비스로, 약 85 모든 서비스를 직접 설치 기반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AppleCare에 같은 장치를 판매 할 때 관련 설치 기반 관련이없는 서비스 사업의 작은 부분. 설치 기반 드라이브 서비스의 부분에서, 우리는 트랜잭션의 일부가 애플에 의해 인식되지 않습니다 앱 스토어 판매 등 전체 거래 금액과 거래의 관점에서 수익을 인식 곳으로 관련되는 부분이 있지만 간다 개발자. 오후 2시 39분. Q : 설명이. 루카, 당신은 유통 재고 증가에 대해 이야기했다. 당신은 내가 주장 할 경우 확인이 분기 그리고하지가 어떻게 더 많은 아이폰 지난 분기에 대한 18400000,하지만 당신은 서비스가 13에서 성장하고 설치 기반이 25 증가하면 총 설치 기반이 년 이상 25 년 증가했다, 그것의 침투를 의미한다 설치된베이스는 추락하고있다. 오후 2시 39분. A는 우리는 t 시장 예측 많은 시간 돈. 우리가 좋은 제품을 만들고 좋은 경험이 있다면, 우리는 이상 이동하는 충분한 사람들을 설득 할 수 있어야한다. 포화에 대한 폭 넓은 우산 포인트로 이야기, 내가 보는 통계 강하게 그렇지 않으면 건의 할 것입니다. 우리가 지난 분기 중국에서 판매 된 아이폰의 거의 절반은 사람들이 자신의 첫 번째 아이폰을 구입했다. 다른 신흥 시장으로 중국 이외의 이동 물론 경우에, 우리의 점유율은 훨씬 낮은이며, LTE 보급률은 경우에 따라서는 제로이야 너무 낮습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이야 나에게 나타냅니다, 스마트 폰을 구입하고 우리가 그 우리의 정당한 몫 승리 할 수​​ 있어야 세계에있는 사람들의 엄청난 숫자입니다. 오후 2시 38분. 질문 : 교체주기 2:37 오후 변경했습니다 스마트 폰 시장 주변의 기대 주위에 포인트를 말합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Q2 비교 힘든입니다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지난해 분기는 Q1에​​서에서 잡을했기 때문에 그것은 힘든 비교이야 생각합니다. 당신이 기억하는 경우 일부 수요가 Q2로 이동하므로, 우리는 크게 Q1을 통해 제약 공급할했다. 우리는이 시장의 몇 가지에 가격을 조정 했어 수준있는 통화에서, 거시 경제 POV에서 극적으로 다른 s의 환경을에 다시. 세계의 거의 모든 국가에서 전체 melees. 오후 2시 36분. A : 우리는 아이폰 단위는 분기에 감소 할 생각하십니까. 우리는 t 그들이 당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수준으로 감소 할 것이다 생각하는 돈. t는 분기를 넘어 돌출 때로 믿을 수. 오후 2시 36분. Q : 아니면 우리가 상황 주어진 건강 데이터에 주위 오후 2시 35분 스위치 있음을 넣어 어떻게, 그것은 낮은 아이폰 단위로 감소 될 가능성이 가격대를 낮추기 위해 이동 s의 경우 시장에서 점유율을 얻기 위해 힘든이다. 질문 :지도는 당신이 정말로 하반기 수요 프로파일의 변화를 표시하지 않는 한, 재정 Q2에 대한 15 ~ 20 단위 감소에 대한 의미 아이폰 단위 내가 싶습니다 회계 (16)에 대한 년 동안 매년 감소 할 제안처럼 아이폰, 그것은 보인다 명백한 후속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스마트 폰 시장이 t 성장 원 또는 애플 t 시장 오후 2시 35분에 포화 상태에 도달 할 원 믿지 않는 문제를 해결합니다. A는 : 그 순위의 종류, 그것은 그 해 동안 비트 년까지이며, 툴링 및 제조 장비로 우리를 위해 항상 시작합니다. 데이터 센터는 우리에게 성장 지출이다. 고객과 장치의 우리의 설치 기반은 매우 크게 성장하고있다. 우리가 적당한 장소에 배치 데이터 센터는 설치된베이스와 연결되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지출의 유형은 설치 기반으로 간다. 여기 쿠퍼 티노에 새로운 캠퍼스의 거의 완성 단계 시설. 이것은 우리가 자본의 관점에서 우리의 최대 요구 사항을 얻을 년입니다. 오후 2시 33분. 질문 : 당신이 12 월에보기 시작 자본 지출 (CapEx)을 감안할 때 경기 침체에서 그 성장을 주도 s의 무엇, 투자 성장 2시 33분의 오후의 수준과 당신이 편안합니다. 물론 우리가하고자하는 범위 내에서 아이 패드와 맥에서 분기 종료. 오후 2시 33분. 우리는 포트폴리오에 매우 강력한 중간 계층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결과를 볼 때, 매우 매우 강했다. 우리는 우리가 아이폰에 대한 매우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채널 목록, 우리는 아이폰 재고 5-7 주 목표 범위 아래 12 월 분기에 들어갔다. 12 월 분기의 과정에서 재고의 비트를 기본 제공하지만 5-7 주 낮은 끝에 종료. 우리는 우리가 좋은 모양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후 2시 32분. A : 우리의 아이폰 ASP는 49 오후 2시 31분했다. 질문 : 소비자가 ASP의 관점에서 반응 할 수도 있습니다 방법, 소비자는 때문에 매크로 항목 오후 2시 31분의 제품 라인을 아래로 이동합니다. VR의 측면에서, 나는 t 그것이 틈새 같아요 돈. 그것은 정말 멋진 S와 몇 가지 흥미로운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오후 2시 반. 업그레이드 : 고객이 다른 패턴으로 얻을으로 의미가있을 것인가, 얼마나 그 2017 범위의 Q1에서 재생하는 말을하기가 어렵습니다. 다른 항목은 아마 더 중요하지만 나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에 대해 낙관적이다. 오후 2시 반. A : 아이폰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항상 제품과 경험이 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우리가 가진 안드로이드 스위치의 수준에 날아했다. 지금까지 사상 최고. 오후 2시 29분. 질문 : 아이폰 업그레이드 프로그램 및 가입으로 아이폰의 주제에 대해 조금 이야기. 미국 이외의 우리 주년 롤아웃이 t 새로운 제품에 대해 얘기 할 수 번이 12 월 분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VR의 테마를 생각하면이 주류 오후 2시 28분 갈 수있는 괴짜 틈새 시장 또는 무언가가됩니다. 일의 수는 우리가 직면 재 : 매크로 환경은 상품 중심의 경제, 브라질, 러시아, 캐나다, 호주의 모든 약화된다. 분명히 경제는 지난해보다 훨씬 약하다. 오후 2시 27분. A : 상수 통화에서 3 월 분기보고는 수익은 아래 5와 10 % 사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월 FX 400 베이시스 포인트 영향을 찾고 있습니다. 오후 2시 27분. Q : 2011 년 3 월 분기의 관점에서, 그것은 중간에 두 자릿수 감소를 의미 않습니다. 무엇 FX 역풍은에 포함 된 그리고 기본적인 토대는 얼마나 많은 것은 약화 수요와 콤프 또는 일부 해외 시장 오후 2시 24분에서 높은 가격에 대한 응답의 관점에서 국제 시장과 관련이있다. 승인 된 2,000 억을 썼다. 월에 오는 업데이트합니다. 오후 2시 24분. 더 많은 주식을 다시 구입, 더 많은 배당금을 지불했다. 오후 2시 22분. 서비스는 특허 침해 분쟁에서 548,000,000를 생성합니다. 오후 2시 21분. 등 오후 2시 18분 구입하는 기업의 의도, 고객 만족에 대한 표준 번호를 통해 간다. 이러한 항목의 대부분은 liveblog의 시작 부분에 언급 하였다. 오후 2시 16분. 마에 스트리는 소득의 고장을 논의. 오후 2시 16분. 25 년 한 해 동안 10 억 장치. 오후 2시 15분. 우리는 지난 90 일에 우리의 서비스와 결합 하나로 활성 장치를 정의합니다. 오후 2시 15분. 당신이 잘 알고있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회사에 호의적으로 비교합니다. 구매 가치 기준에서 이익률은 회사의 평균과 유사하다. 오후 2시 15분. 12 월 분기에 FY 2014 년에 걸쳐 23까지, 서비스는 24 89 억, 전년 동기 대비했다. 오후 2시 15분. 수익뿐만 아니라 구매 봐 : 기지를 설치하는 연결 서비스에 대한 구매 가치, 그 이상의 310 억까지 추가합니다. 오후 2시 14분. 주요 성장 드라이버 : 앱, 영화 및 TV 프로그램이 설치된 장치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거래 값에 따라 약간의 수익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일부 서비스의 경우, 앱 스토어처럼, 우리는 우리가 계속 수익의 일부에 수익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오후 2시 14분. 서비스 종류는 아이튠즈, 앱 스토어, 아이 클라우드, 애플 유료, 라이선스 및 기타 항목에서 수익을 포함한다. 오후 2시 13분. 루카는 플랫폼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전화를 가입. 오후 2시 13분. 10 억 능동 소자, 우리는이 서비스 사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 할 수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오후 2시 13분. 설치 기반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는 서비스 사업에 가속도를 보았다. 오후 2시 13분. 설치된베이스는 처음으로 10 억 능동 소자를 건너, 중요한 이정표에 도달했습니다. 오후 2시 13분. 구매 애플리케이션, 컨텐츠 및 기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른 애플 제품을 구입하거나 소유를 대체 할 가능성. 이 때문에 소자의 값을 견딜, 여분 판매하거나 다시 사용하는 주었을되기 쉽다. 오후 2시 12분. 수익의 성장 부분은 직접베이스를 설치 기존에 의해 구동된다. 오후 2시 12분. 아이폰 충성도 속도는 다음-가장 높은 브랜드로 거의 두 배 강하다. 오후 2시 12분. 고객은 앉아서 유지율은 두 번째 - 투 - 아무도 있습니다. 최근 설문 조사는 기가와 기가 플러스 99 고객 만족도 및 아이 패드 에어 (2) 오후 2시 11분 97 속도를 측정 하였다. 투자자는 사업의 반복되는 자연 현상에 대해 잠시 동안 요구되고있다. 우리는 애플의 매출의 상당 부분은 시간이 지남에 다시 발생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오후 2시 11분. 우리는 거의 39 희석 주당 모든 대차 대조표의 어머니가있다. 오후 2시 10분. 쿡은 지난 분기에 걸쳐 발사 또는 업데이트 된 모든 제품을 통해 것입니다. 오후 2시 9분. 그리고 기회를 복용하는 것은 다른 시장에 투자합니다. 오후 2시 9분. 애플의 역사에서 가장 중요한 획기적인 제품 중 일부는 경기 침체를 통해 투자의 결과로 태어났다. 오후 2시 8분. 애플은 믿을 수 없을만큼 강한 남아있다. 만족 및 충성 고객 기반, 어느 Q1에 비해 아이폰에 안드로이드에서 스위처의 더 많은 수의, 우리는 낙관적이다. 오후 2시 8분. 우리는 중국의 장기적인 잠재력에 대한 확신을 유지, 우리는 우리의 투자 계획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오후 2시 7분. 최고 이제까지 분기 아이폰 판매 기록 앱 스토어 성능을 제공합니다. 특히 홍콩에서 큰 중국의 경제 부드러움의 일부 징후. 오후 2시 7분. 지난 여름 아이폰, Mac 및 앱 스토어에 대한 놀라운 기세를 보았다. 12 월 분기, 우리는 지금까지 큰 중국에서 최선의 결과를 생산했다. 지난 한 해 동안 14 최대 수익 47 순차적으로 지속적인 통화 한 해 동안 십칠년. 오후 2시 7분. 중국의 조건은 많은 투자자들에게 우려의 원인이되고있다. 오후 2시 7분. 50 억. 관점의 경우, 그 차이는 포춘 500 대 기업의 연간 수익의 크기입니다. 오후 2시 6분. 브라질 레알은 40 개 이상의 다운, 그리고 러시아 루블 아래 50 개 이상이다. 외국 환율 변동이 우리의 결과에 의미있는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수익의 2/3는 미국 이외의 생성됩니다. 오후 2시 5분. 유로 영국 파운드 아래로 두 자릿수 및 캐나다 달러이며, 호주 달러는 아래로 20 명 이상이다. 오후 2시 5분. 결과는 도전적인 글로벌 매크로 환경 주어진 특히 인상적이다. 우리가 보는 모든 곳에서 약 극한 조건. 브라질, 러시아, 일본, 캐나다, 동남 아시아, 터키, 호주, 유로존은 경제 성장 둔화와 통화를 약화의 영향. 오후 2시 4분. 그것은 시간 당 34,000 아이폰 13 주 동안 24 시간의 평균이야. Q1 볼륨 50 이상 2 년 전 5 년 전 및 4 배 볼륨. 오후 2시 4분. 상수 통화는, 우리의 성장률은 8 %이었을 것이다. 기록 수익과 강력한 영업 실적은 모든 시간 18400000000의 분기 순이익되었다. 74,400,000 아이폰, 사상 최고. 오후 2시 4분. 팀 쿡 : 오늘 우리는 이제까지 애플의 강력한 재무 결과를보고 다시. 모든 시간 기록 분기 매출과 작년 최대 2 %. 오후 2시 3분. 애플 CEO 팀 쿡은 CFO 루카 마에 스트리와 함께 호출에 있습니다. 오후 2시 2분. 애널리스트들과의 전화 회의가 시작됩니다. 오후 2시. 애플의 컨퍼런스 콜 음악이다. 흥미 롭군요. 오후 2시. 즉 장기 부채 53,204,000,000 상쇄 s의. 오후 1시 59분. 애플은 거의 216,000,000,000 현금 및 단기 및 장기 유가 증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후 1시 57분. 애플은 t하지만, 다른 세그먼트의 수익성을 탈출 아무튼, 그래서 이익의 대부분은 어디에서 오는 확실히 알고 불가능하다 - 그러나 아이폰은 가능성이 매우 수익성이 남아있다. 오후 1시 56분. 애플의 아이폰 판매 수익의 68에서 클러킹, 회사의 대규모 일부 남아 있지만 서비스는 8 %에 도달, 성장을 계속하고 - 즉, 맥과 아이 패드 기업만큼 큰이야. 오후 1시 55분. 애플 TV, 애플 시계, 비트와 아이팟을 포함하는 기타 제품 매출은 3,048,000,000 지난 분기와 기록을 세웠다. 오후 1시 55분. (다른 것들 사이 아이튠즈와 앱 스토어) 서비스 매출 이상 6,056,000,000에 의해 지금까지 가장 높았다. 오후 1시 54분. 아이폰 ASP는 평균 아이폰 Q1 2009 오후 1시 53분에 674을 비용으로 지금까지 강한했다. 셋째 강한 맥 분기 지금까지 5,312,000 단위 두 번째 강한하지만 상승 평균 판매 가격의 허리에 수익의 관점에서, 판매했다. 평균 맥은 1,270 지난 분기 비용. 오후 1시 53분. 즉, 강한 달러는 비즈니스 많은 양의 해외 때 수행하는 (달러에서보고) 미국 기업에 대한 더 어렵게된다. 오후 1시 53분. 이익 18.024 작년에. 여백도 상당한 외환 역풍으로 40.1 강한 남아있다. 오후 1시 52분. 분기 애플의 사상 최강의 같은 분기에 74,599,000,000 작년이다. 오후 1시 52분. 애플의 실적 구분부터 전화, 하지만 몇 가지 빠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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