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19, 2016

Hdr_fx_app_review






+

FLIR FX 검토 보안 카메라는 둔한 있습니다. 그들은 구석에 앉아 지루한 일상 일상을 기록하고 재해 당신이 운이 경우 때 아마 유용. 아니 FLIR FX 너무. 이 남극 연구, 군사 조종사 및 소방관에 의해 사용되는 카메라를 만들어 같은 회사에서 제공 고려할 때, 어쩌면 우리는 t 충격을받을 shouldn. 이 기술 FLIR는 연방 수사 국 (FBI)을 위해 만든에서 적응 s의 영리한 동영상 재생 모드가 있습니다. 이 집 재생 감시에 아니다 때, 카메라 모듈이 장착 대시를 타고 헬멧, 또는 노골적인 과속 꼭대기 주말 모험을 기록하는 GoPro의 스타일 캠으로 사용하기 위해 준비베이스에서 분리하고 액션 카메라가된다. 이 가능하게하는 옵션 액세서리 중 하나를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도시에 밤 동안 밖으로 F-150과 같은 장난감과 달리 실용적인 카메라 달빛을 할 수 있습니다. 그냥에게 더 멋진 포인트를주고는 FLIR FX는 FLIR는 연방 수사 국 (FBI)을 위해 만든 기술에서 적응 s의 영리한 동영상 재생 모드가 있습니다. 정말이 모든 일이 FLIR는 연방 수사 국 (FBI)에 군에서 고객의 안목을 위해 일하고 강한 배경을 가지고, 보안에 관해서 사용하기 쉬운 보안 시스템에서 잘 될 수 있지만, 이것은 최초의 소비자 제품 : 문제는 . 그것은 오히려 웹 인터페이스보다, 단독으로 모바일 앱을 통해 동작을 의미 순간에 또한 모바일 전용 장치를에요. 이 일부 제한 될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사용 가능한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올 FLIR에 상당한 압력을 넣습니다. FLIR의 FX를 설정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FLIR의 앱에있는 스탠드의베이스 및 스캔이에 QR 코드가 S (Android 및 iOS는)에 대한 모든 것을 그것을 얻기 위해 필요한 및 Wi-Fi에 암호를 제공하고 FLIR 계좌를 개설 외부 실행 s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의 메인 화면 캠에 대한 몇 가지 키 설정, 기록 모드, 액세스를 제어하는​​ 라이브 피드, 온도, 습도, 플러스 옵션을 나타낸다. 그것은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리고 FLIR 오히려 작은, 기술 컨트롤을 많이보다 명확한 레이블 큰 버튼을 선택했다있다. 캠은 하나 배터리 전원 또는 그리드에서 실행됩니다. 전자는이 기록이 얼마나 활동에 따라 약 4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그것은 개인 또는 조치 사용을위한 훌륭한이야, 하지만 보안 세부 사항을 위해, 그것은 제공된 어댑터를 사용하여 전원을 켤 수 있습니다. 영상은 어느 캠 64기가바이트의 최대 수용, 또는 FLIR의 클라우드 할의 MicroSD 카드에 로컬로 저장됩니다. 우리는 FLIR FX의보기의 FLIR의 지점에서 주요 판매 지점에 도착 어디에 당신의 손끝에서 FBI 감시 기술이입니다. 그것은 RapidRecap라는 S, 그것은 연방 수사 국 (FBI)에 대한 생산 기술 FLIR에서 파생 된 s의. 앤디 Boxall 비교되는 FLIR의 FX / 디지털 동향 앤디 Boxall / 디지털 동향 앤디 Boxall / 디지털 동향 앤디 Boxall은 / 디지털 동향 앤디 Boxall은 / 디지털 동향 RapidRecap 비디오 10 시간까지 걸릴 분에 또는 영상의 있도록 아래 작업을 압축 할 수 있습니다 하나에 모든 중요한 순간​​을 오버레이하는 것은 쉬운 비디오의 조각을 볼. 효과 엽기이다. 장면은 모두 같은 시간에, 움직이는 물체로 가득하고, 타임 스탬프와 각했을 때 정확히 무엇을 말하고. 아이디어는 그냥 고양이가보기에 방황하고 모션 센서를 설정 볼 시간 분량의 동영상을 통해 주사의 고통을 종료하는 것입니다. RapidRecap 고양이를 보여줍니다뿐만 아니라 시간없이 일정 기간에 일어난 다른 모든 낭비. 응용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RapidRecap를 생성 할 수있는 기간을 정의하고, 모든 몇 분 이내에 끝났다. 그것은 단지 몇 도청 소요되며, 자동으로 생성보다는 수요에이야 때문에, 당신은 가장 중요한 시간을 설정 무료로 다시. RapidRecap 비디오 10 시간까지 걸릴 분에 아래로 작업을 압축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수한 기능 S 및 고장없이 일을 하나. 그러나, 그것은 완전히 무료가 아니다 캐치가있다. FLIR의 클라우드 계정을 설정하는 무료이며, 세 신속한 요점을 되풀이 비디오 매월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그 이상을 원한다면, 당신은 10 월 20에 밖으로 작동 플러스 또는 프리미엄 계정, 지불해야 할 것이다. 세 RapidRecap 비디오가 충분 결정하면, 카메라가 90초 클립마다 10 분 정도 촬영, 플러스마다는 움직임이나 소리 검출 트립,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다음을 검토 할 수 있습니다. 몇 너무 많은 거짓 경보 또 다른 편리한 기능은 핫스팟을 설정하는 기능입니다. 여기, 당신은 당신이 카메라를 모니터링 할 영역을 정의하고, 다른 영역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외부 FLIR의 FX를 사용할 때 명백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당신은 잘못된 경보를 최소화, 차도 및 문, 하지만 공공 보도 또는 도로를 볼 수있는 영역을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경고는 관계없이 발생하며 아마도 FLIR의 FX 소프트웨어의 대부분 초조 일부였다. 알림 설정, 그것은 영원히 전혀 분명 아무것도 진행되지 않았다 때 일이, 무슨 일이 일어 나에게 이야기했다. 밤에는 모션 센서는 곤충을 선택합니다. 나는 알림, 정말 내 재산을 지키는 경우 t 것이 바람직 할 같으면 뭔가를 꺼. 즉, 야간 모드는 어두운 방에 대한 명확한 뷰를 제공, 환상적인 말했다. 그것은 빛이 사라질 때 그냥 적응, 어느 밤 모드로 전환 t 필요 아무튼. 또한 내가 일을하게 관리하지 양방향 인터콤 시스템을 가지고 가정 s의. 나의 시도는 내 목소리에서 나오는 한 고양이 궁금 쓸모 있었다 확인합니다. 유일한 다른 부정적 관점은 카메라 본체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플라스틱이다. 그것은 꽤 저렴한 느낌, 약간 삐걱 거리 당신이 그것에게 자극을주고 신음 소리가있다. 카메라는 마이크로 USB 소켓을 가지고 있으며, PC에 연결하면, 당신은 당신이 촬영 또는 스틸 사진을 찍은 적이 동영상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이 Wi-Fi 인터넷 접속 및 클라우드와 동기화 아니다 로컬 MicroSD 카드에 카메라 기록합니다. 렌즈는 보안 영상을 스트리밍 1080p의 30fps의에서 비디오 또는 720p로 촬영 할 수있는 4 메가​​ 픽셀, 160도 와이드 앵글 센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표준 조명의 약 35 발을 기대합니다. 광각 효과가 뛰어난 것이다. I는 적당한 크기의 방의 구석에 허리 높이를 넣고, 거의 전체 장면을 캡처. 외부, 합리적인 거리에서 얼굴을 만들 수있는 충분한 세부 사항이있다, 거기에만 두 번째 정도 연결 따라 앱에 카메라에서 영상을 전송의 지연. 기록 및 스냅 샷을 한 번 눌러 활성화하기 위해 상단에 하나의 버튼이 있습니다이야. 기본은 마이크로 USB 포트 충전기를 보유하고 팩은 상대적으로 긴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일이 잘 중점, 장소에 안전하게 앉아있다. 나는 액세서리를 본 적이 그들은 모두 유사하게 잘 액션 캠 컨테이너 내부 안전 캠을 유지하기 위해 큰 클립 및 방수 씰 오는 내장 다시. 다목적하지만 가입은 비싼 FLIR의 FX 아주 잘 보안 카메라 역할을한다. 당신이 예상 정확히 한 시간에 세우면 그들이 더 관리 할 수​​ 있도록 불통 될 수 모두 거짓 경보 및 성가신 통지의 외부. 다행히 그것은 t 어떤 침입에 저를 경고 했어, 하지만 고양이가 밤에 일어나서 무엇을 공개했다. 답변 : 자고. DT는 액세서리 팩 최대 게임 및 얻을 다음 엑스트라와 장비를 최대한 손으로 고른 우리의 편집자 : 단점이 있다면, 그것은 FLIR FX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계속 지불이야. 캠은 200이며, 당신이 액션 캠 또는 대시 캠 액세서리를 원한다면, 당신은 각각 70 또는 50를 추가해야 할 것이다. 무료 클라우드 계정이 기본을 담당하지만, RapidRecap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당신은 가입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나는 FLIR FX는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사실을 좋아하고, 응용 프로그램은 잘 설계되어 있습니다. 연방 수사 국 (FBI)에서 유래 RapidRecap 동영상은 버튼의 탭에서 자동으로 생성되며, 이전에 이런 카메라를 고려하지했습니다 경우 누가 t 자신의 홈 보안 제품에서 연방 수사 국 (FBI) 기술을 원하는 같으면, 작업이 돈 t 복잡 할 것 우려 그것은 당신을 걱정하자. 여분의 조금을 보내, 카메라는 심각한 일부 경쟁사보다 훨씬 더 융통성있게 만들어서 다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베이스에서 제거하고 재미를 꺼낼 수 있다는 것은 멋진 보너스입니다. 당신이 t 자체에 보안 카메라의 사용이 돈하더라도, FLIR의 FX 구매는 가치가 있도록 그냥 다목적 충분히있을 수 있습니다. 쿨 정리 해보 비디오를 다기능 와이드 앵글을 직관적, 잘 설계된 응용 프로그램 MicroSD 카드 지원을 설정하는 매우 간단한 최고는 우수한 밤 성능 가겠 저렴한 플라스틱 본체 비싼 구독 모델 기타는 놀라운 안드로이드에 대한 t 저렴한 성가신 잘못된 경보 최고의 HDR 카메라 앱을 때로 믿을 수. 저자가 HDR 실제로, 계속 얘기를 다시 혼란 유지 무슨 생각이없는 것은 분명하다 HDR에 대한 전체 블로그 게시물. 압축 파일 내 휴대 전화로 부정을 변환하는 컨버터 박스를 만들기 위해 Instructable에에 깔끔한 툿을 발견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하나의 프로세스에서 TRUE 전체 입술 HDR 촬영을 AND (음수) 필터를 적용 앱이있다. 이 양의 수 있도록 동적 범위 및 음성 필터를 높일 HDR 필요합니다. 하나 하나의 버튼 단계 과정에서 그것을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싶어요. 어떻게 12 융점을 갖는 내 iball 앤디 quadro5h의 카메라 품질을 향상하지만 사진은 명확하지 않다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실제로 스마트 폰에서 사진을 찍고 HDR 스타일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시 또는 JPEG) 내 HDR 사진 iwhatsappparapc을 만들기 위해 브라케팅과 함께 DSLR 카메라와 함께 수행 및 양태에서는 소프트웨어와 병합 스마트 폰 3 장의 사진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 I는 최근 은하 5 은하 2에서 변경 불과했지만 내가 할 수있는 t이 이렇게 빨리 제목이 때 HDR 관련 만이 앱은 왜 그래서 감사 수에 답해야 할 많은 시간을 가지고있다. 다음은 몇 가지 카메라 앱 PLAYSTORE 고라의 재 인쇄를 jsut을 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Macphun 검토 최신 가격 및 링크는 세 가지 패키지 I의 장비 및 도구가 있습니다. 프로 Macphun 오로라 HDR의 가격을 확인 Macphun 크리 에이 티브 키트의 가격을 확인합니다 (I 궁극적 인 HDR 소프트웨어 리터를 구축 년 이상 Macphun와 함께 일) 저렴한의 Macphun의 체크 가격 심화, (최고의 예술 제품 (최고의 거래를 위해 권장) 가격) 제한된 시간 동안 Macphun 음조의 체크 가격 (일부 놀라운 비 흑백 트릭에 좋은 검은 색과 흰색 앱)은 모든 Macphun 프로 제품 (10)를 저장하기 위해 쿠폰 코드를 사용합니다. 세계의 대부분의 고급 HDR 소프트웨어는 맥에 대한 새로운 오로라 HDR Pro 소프트웨어를 소개 발표 MACPHUN 오늘 Macphun 오로라 HDR Pro를 사용해보십시오. 나는 Macphun, 이미 맥에 대한 다른 많은 멋진 사진 도구를 만들었습니다 놀라운 회사와 함께이 소프트웨어를 개발했다. 아이디어 십년 후, 나는 마침내 내 자신의 높은 동적 범위 photography 소프트웨어 만들고있어하는 모든 내가 좋아하는 트릭와 함께 잼을-팩은 새로운 것을 시도하기 시작 내가 시간이 지남에 그것을 위해 더 많은 사용을 발견 할 것이다 절대적으로 환상적이었다. 지금 주문 샘플 샷은 여기에 내가 오로라 HDR 프로 Macphun이 프로그램은 독립형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검토를 강화합니다 사용하여 만든 약간의 사진을이야뿐만 아니라 라이트 룸과 포토샵으로 통합합니다. 내가 독립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빠른 촬영과 빠른 편집을 위해, 나는 라이트 룸 플러그인을 사용하지만, 좀 더 시간이 걸릴 더 큰 프로젝트를 위해, 나는 포토샵 버전을 사용하십시오. 컨트롤은 사용하기 매우 쉽고 재미 있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닉 소프트웨어보다 사용하기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지금은 정말 잘 닉을 알고 있지만 나는 학습 곡선의 비트되고있다 기억한다. 나는 놀라운 발견 하나의 큰 점은 실망스럽게도 느린 속도입니다. 당신이 여기에 행동에 그것을보고 선택 절대 선명도를했습니다 수 있도록 몇 가지 스크린 샷이야. 당신은 또한 당신이 instensify의 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작은 슬라이더를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종종 약간의 최종 선명을하거나 아마도 몇 마지막 모습을 제공하는 강화합니다으로 여기에 점프 해요. 예상대로, 사전 설정 중 일부는 다른 사람보다 더 극단적이다. 그래서 당신은 내가 Macphun 음조와 함께 연주 즐기고 어떤 방향을 어쨌든 같은, 이 제품이 좋습니다 Macphun 음조 검토에서 사진을 찍을 수있는 기회를 얻을. 그것은 여전히​​ 내 생각을 함께 조립할 해요, 하지만 여기 당신에게 인터페이스와 결과의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여 내 몇 스크린 샷입니다. 여기 가장 뛰어난 것은 단지 속도 아니다 아마 생각하지만, 그것은 당신의 사진을 여러 빠른 모습을 얻을 수있는 매우 빠른 방법이야.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여기에 몇 가지 screenies를이야 보여주기 위해 단지이다 : 그것은 내가 있음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놀랐습니다 절대적으로 놀라운 찾고 S, 여기에 우리가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음조 프로와가 사전 설정의 많은 그들에 남아있는 색의 꽤 있습니다. 이 흑백 전용 제품이라는 나의 첫 인상은 틀렸다. 위의 사진 반대로, 나는 또한 그것은뿐만 아니라 미묘한 모습에 사용할 수있는 방법을 보여주고 싶었다. 당신은 바닥, 당신 사전에 오른쪽에가 보면. 난 정말이 뛰어난 질감 효과의 일부를 사랑 해요. 그들은 제어하고 사진을 사진 프레임의 다양한 있습니다 다소 독특한 느낌을 줄 수 있도록 아주 쉽게, 하지만 난 닉 실버 Efex Pro는 더 큰 선택을 가지고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정말 모든 거리 프리셋을 가지고 노는 즐길 다른 사람의 톤을 쉽게 추가 할 수있을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너무 나쁘다. 하단 아래로, 당신은 다른 사전의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드라마는 사전의 10 가지 세트 중 하나입니다. 나는이 서로 다른 외모 중 일부는 정말 다른 통해 하나의 색상을 강조하는 방법을 좋아한다. 나는 종종 사진은 색상에 대한보다 모양, 선, 명암에 대해 자세히는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위대한 빠른 실험을위한 경우. 내가 음조의 이전 버전이 만들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계획에없는 돈 네이티브 16 비트 RAW 지원과 알렉스 Macphun 소프트웨어 시작. 나는 그 이상한 소리로 들리 겠지만 알고 있지만 Macphun는 Mac입니다. 감사합니다, 마이크. 트레이. 나는 조금 sumthin sumthin) 당신의 macphun에서 점점 멋진 사물의 방식으로 올 가을 난 당신이 몇 시간 전에에서 하나의 리뷰했던 알고 내가 명확성의 Lightroom. That 종류의를 통해이 아니라 포토샵보다 사용됩니다 않는 경우. 검토를위한 jeffmcpheeters / 제프리 M​​cPheeters 감사합니다. I의 출력. 그래 게요 최종 명확 범프에 대한 MacPhun를 사용하거나 내가 전체 제품군 매직 감사 트레이 트레이를 다운로드 여분의 그것에게 무언가를주고, 이 정보를 게시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참으로 매우 흥미로운 외모와 나는들 크메르 건축처럼 보이지만 곳이 트레이 그냥 음조 프로와 몇 년 닉 실버 EFX 프로 사용 후 재판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이며, 음조 프로 불면 멀리 유용성의 용이성에서뿐만 아니라 최종 결과. 내가 판매 해요. 이 우수한 소프트웨어에 저를 켜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신. 또한 자신의 멋진 프레임을 파고. 행복한 여행의 추신 marcweisberg / 2014 / 08 / 세로 - 중 - 세계 전쟁-II-베테랑 멋진 당신이 좋아 다행 마크 그냥 일초 블랙 레벨 조정이 가능 어느 하나에 : 당신은 내가 여기 게시물에 음조 프로를 사용하여 않은 최근의 초상화를 볼 수 있습니다 t이 악용 참조 사진 보정 소프트웨어는 미안 트레이는 항상 나를 위해 중요한 기능을하고 s의. Photomatix와 닉 HDR EFX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모든 의견 스티브 stuckincustoms / 누가 복음 Lakatosh (SIC 지원) 이것은 최신 라이트 룸 업데이트에서 프로그램의 몇 가지 버그에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 재 관련이없는 데에 확인하십시오. 안녕하세요 트레이는, 쓰기 최대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Macphun에서 여섯 프로 버전의 제품을 가지고 독립형 제품으로 그들을 사랑하지만 라이트 룸과 플러그 인으로 그들을 사용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나는 t 워크 플로의 둘레에 내 머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는 플러그 인 중 하나가 사용되면 적층 제 2 화상이 항상 존재한다는 정상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