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12, 2016

외환 거래 과정 에딘버러






+

난 당신이 정말로 전체 에피소드를 감상 할 수 있도록 몇 가지 배경을주고있다이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40 거래에서 백만을 만드는 방법. 그것은 모든 90의에서 일어났다. 나는 t 심지어 유로 달러는 당시 거래에 대해 소개했다 생각 돈. 어쨌든, 그것은 매우 일찍 내 무역 경력이었고, 몇 년 전에 나는 런던에서 외환 거래의 과정을 촬영했다. 당신은 그 중 하나 알고있다. 나는 분명히 과정이 오늘 코스, 돈은 여전히​​ 많은 돈을 많이 지옥, 그 일에 있었던 나 8500을, 비용 기억 해요. 당시, 나는 그것을 금했다고 생각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기억. 나는 이미 내가 사려고 내가 사는 거라고 거대한 집의 어떤 종류 된 차에 계획하고 있었다. 이 과정은 금요일에 완성과 화요일에 의해 나는 브로커로 설정하고 내 재산을 만들 준비가되었다. 다음 화요일까지 나는 10,000 려했다. 나는 t 믿을 나오지 않았어. 나는 열심히 내가 배운 모든 것을 적용하고 여전히 돈을 잃었습니다. 나는 철저하게 우울했다. 당시 나는 돈 관리에 대해 거의 알고하지만 난 t 내가했던 방식을 거래 돈을 만들려고 년후 것을 알고 충분히 알고 있었다. 나는 외환 시장에 관하여 할 수있는 모든 읽기 향후 6 개월 동안. 나는 일에 완전히 사로 잡히게되었다. 가끔 공부하고 다른 아이디어를 테스트 18 시간 연속 작동합니다. 이 모든 동안 나는 원래 나에게 과정을 가르치는 사람과 연락을 유지 (내가 아는 한 그는 지금까지 사업에 여전히 베드로를 그에게 전화 수 있습니다). 나는 물론 쓸모했다 개월 후 실현하지만, 이 시간에 나는 피터를 알게했고, 그는 내가 코스를했다 후 그는 6 개월보다 더 알면서도 그를 좋아하지 않는 매우 마음에 드는 사람, 열심히이었다. 당시 나는 블레어라는 퍼스의 중심부에 아름다운 마을에서 살았다. 그냥 여기에 보조 노트로. 만약 당신이 스코틀랜드로 이동하는 경우, 퍼스까지 호의 점을 확인합니다. 모든 사람은 에딘버러 또는 글래스고로 이동하지만, 날 믿어, 멀리 북쪽 당신은 스코틀랜드가 얻는 더 아름다운에 가서 사람들이 너무 많이 우호적이다. 그래서, 현장 사진. 나는 결국 함께 내 행동을 가지고 있었다. 내 생활비를 충당하기 위해 돈 거래, 아니 많이하지만 충분히하고 있었다 그리고 내가 그래서이 아이를 가지기 전에 항상 것들에 대한 시간이 될 듯 무모한 일이었다. 나는 나 자신을 어떤 베토벤이나 엔야에 넣어 블랙 커피의 큰 컵, 하고 아침을위한 정착, 약 5시에 일어나 것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술은 런던 개방의 움직임을 잡으려고하고 정오에 의해 완성 될 시도했다. 그것은 당신이 알고있는 재미있는이야하지만, 심지어는 시장에서 조치가 지난 몇 년 동안 변화가 어떻게 볼 수 있습니다. 5 분 차트는 당시 거래를 쉽게 보였다. 이 영화에가는 나의 두 번째 열정을 나에게 시간을 떠났습니다. 모두 내 아내와 나는 헌신 관객 사용. 나는 우리가 너무 하나 하나 새로운 릴리스, 심지어 예술적인 외국 사람을 볼 것, 의미한다. 요즘, 아이들과 함께, 내가보고받을 모든 토이 스토리, 라이온 킹 또는 슈렉 반복해서입니다. 위로 이야기. 이 이야기는 내가 피터와 이야기하고 난 후라고 WD 갠하여 원고의 사본을 얻을 수있는 곳 그가 알고 있는지 그에게 물었다 시작하기 전에 일주일 소개. 어쨌든, 일주일 정도 후에 베드로는 내게 전화를 제공하고 그는 단지 과정을 촬영하고 약간의 어려움을 겪고 프레드라는이 사람이 있는지 알려줍니다. 나는 그와 함께 하루를 보낼 단지 그를 도우려고한다면 그는 나에게 묻습니다. 나는 이유는 그가 t이 사람이 이유였다 어떤 환불 만 부탁 할 didn를하기 때문에 그를이었다 도움이 저를 원 그 과정을 알고, 나는 t 관심 년후. 나는 내 자신의 작은 홈에 서서 생활은 좋았다. 나는 행복했다 짧은 내가 볼 수있는 모든 영화를보고 받고, 시장에서 확인을하고 있었다. 그는 내가 관심이있는 줄 알았 뭔가 나를 유혹하는 곳이다. 어떻게 든 그는 내가 뒤에 있던 원고에 그의 손을 얻는 것을 처리했다. 그는 거래를하고 싶었다. 나는 프레드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한다면 그는 같은 날 나에게 내려 페덱스 것이다. 그는 내가에 물린 것을 알고 한 가지로 저를 얻었다. 배열은 내가 월요일 아침에 에든버러 공항에서 프레드를 수집 할 것이라고 하였다. 나는 프레드를 수집 할 예정이었다 이틀 전에, 그는 저를 호출합니다. 와우, 이 사람은 점이었다. 나는 그와 함께 하루를 보내고 동의 좋은 결정을했다면 내가 궁금하게 생각했다. 월요일 아침은 온다 도착 라운지에 프레드 단계를 반복합니다. 큰 키가 큰 사람, 여섯 피트 높이. 그의 머리는 회색으로 시작되었고, 그는 헐렁한 청바지와 T 셔츠를 입고 있었다. 나는 약 36~40년 된 그를 배치. 우리 둘 다 웃고 시작했다. 나는이 사람을 좋아하는 줄 알았어하지만 그는 유머 악한 감각을 가지고 있었다. 우리는 블레어에 돌아 오는 길에 몇 가지 일반적인 전표 채팅을했고 내가 거래하는 방법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어디 결국 우리는 화면 앞에있어. 이시기에 나는 피보나치에 정말로 내가 그 시간에 사용되는 방법은 확실한 - 외환 거래를 할 수있는 전신이었다. 진짜 이야기가 시작하는 곳이다. 프레드는 나를보고 거기에 앉아 있었다. 그는 자신의 얼굴이 모두 양배추 패치 인형처럼 이긍 만든 테이블에 팔꿈치, 그의 손에 쉬고 그의 얼굴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약 반 시간 동안 계속되었다. 그런 다음 갑자기 프레드는 자신의 팔꿈치가 테이블에서 떨어지게 척. . 내가 말했지만 나는 그가 의미 정확히 알고 있었다. 내가 웃음을했다, 프레드는 나에게서 완전히 다른 동물이었다. 그는 무역과 큰 만들고 싶어하지만 그는 일을 할 t 준비 년후. 우리는 일반적으로 무역과 삶에 대해 이야기 하​​루 중 나머지 시간을 보냈다. 나는 하루 종일 웃었다. 이 사람은 일을 한 가지 방법을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그 두 배럴이 타오르는했다. 프레드는 결국 집에 가서 상황이 정상으로 돌아왔다. 며칠 후 나는 프레드에서 온 것 인 많은 호출 중 하나를 얻을. 위대한 내가 말했다. 난 그냥 바보 고집을 들었다. 당신은 할 수 여전히 외환과 놀라운 영향력을 얻는다. 그 당시에는 미니 계약으로 그런 일이 없었다. 난 그냥이 계약으로 거래를 시작하고 여기에 바로 거기에있는 10 계약 점프, 그의 첫 번째 무역에 프레드이었다 있었다. 얼마나 큰 것은 내가 그에게 물었다 정류장입니다. 약 3 시간 후에 그는 다시 호출합니다. 나는 웃었다 그러나 나는 그에 대해 걱정했다. 며칠 후 프레드 다시 호출합니다. 나는 또한 파운드를 거래했다 단지 좋은 움직임이 있었다 그러나 나는 만들었다 그래서 당신이 할 건데 지금은 말했다에 대한 1000. 당신은 위치를 닫으려고하고있다. 그는 결국 나중에 주에 위치를 폐쇄 약 45,000까지했다. 앞으로 몇 주에 걸쳐 프레드는 약 6 거래를 만든 그가 가서 그의 영향력을 증가했다. 그는 이제 정기적 플러스 30 계약을 거래했다. 한 달 반 후 자신의 계정이 50 만에 서 있었다. 빠른 설 m 핍 값은 거래하는 통화 쌍에 따라 달라집니다하지만 핍이 쉽도록 하나의 계약으로 10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프레드는 30 계약 또는 약 300 핍 거래 됬습니다. 쌍 (100)의 주사위를 이동 한 경우 그 30,000 것입니다. 외환의 계약은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시 우리의 이야기. t 그는 그가 할 수있는 최대의 레버리지를 사용하고 한계에 자신의 영향력을 밀어 싶어했다 얼마나 중요 바랬다 -. 그것은 광기했지만 이유는 아무리 그를 막을 예정되지 않았다. 그는 또한 놀라운 실행했습니다. 나는 t 정확한 번호를 기억 돈 그러나 그는 거의 잃고 거래를했다. 그는보다 나는 그의 거래에 대해 더 흥분지고 있었다. 나는 결국 t은 더 이상 그것을 가지고 나오지 않았어 내가 그를보고 아래로 비행했다 그에게 말했다. 또한 그는이 일을 상황을보고 궁금해서. 어떤 미친 방법은 그가 사용하고 있었다. 그것은 알고 보니, 그의 방법은 매우 간단했다. 그는 단지 그가 5 분 차트에서 볼 수있는 통합의 상단과 하단을 가로 지르는 직선을 그릴 것입니다 주위에 정오에 기본적으로이 차트를 봐. 그는 통합 위가 닫히고 몇이 있다면 그는 오래 갔다. 그는 통합 아래 닫히고 몇이 있다면 그는 짧은 갔다. 더 정지 또는 하나 하나가 너무 멀리가 문제가 많은 t didn를 것이 없었다. 그는 충분히 이루어 또는 시장이 그에게 터닝 것으로 판단했다 느꼈다 때 그는 단지 위치를 마감했다. 그것은 브레이크 아웃 기법의 일종이었다. 프레드 휴가를 갔을 때 상황이 머리에왔다. 그는 t 특히 휴가를 가고 싶어 didn를하지만, 그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그는이 달을 배치했다. 그는 디즈니 랜드에 가족을 배치 오프 그는 갔다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생각했다, 약간의 평화와 아주. 그러나 확실히. 내가 전화를 받았을 때 그는 단지 몇 시간 동안 지상에 수 있었다. 잊어 버려 내가 말했다. 당신은 휴식을 취하고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낼 필요가있다. 휴대 전화의 다른 끝에 침묵. 몇 시간 후 그는 다시 호출합니다. 나는 t 내가 듣고 있었던 것을 생각 나오지 않았어. 그는 거래 스테이션 및 차트없이 액세스하지 않고 거래를 원했다. 마지 못해 나는 동의하지만 나는 그가 그의 머리 떨어져라고 생각 분명히했다. 내가 상관없이 내가 말한 그가 거래하는 방법을 찾을 것이라는 점을 알고 있었다. 심지어 자신의 2 주 휴가, 알고 보니 그는 10 만 이상했다. 분명히 그는 나에게 약속 그의 10 계약 한도를 초과 것. 나는 그의 거래에 대해 여기에 갈 수 있지만, 놀라운 실행은 마지막으로 약 3 개월 후 1 일요일 밤을 종료하고 40 거래 주위에, 프레드 백만 달러에 그의 초기 초기 자본금을 걸다하는 데 성공했다. 당신이 통화를 거래하면 지금, 당신은 아무것도 훨씬 일요일 밤에 일이 없다는 것을 알고있다. 아시아가 열립니다 있지만, 일반적으로 더 큰 움직임이 없다. 전화 오전 1시에 대한 링과 나의 잠에서 나를 깨어. 그는 t도 응답을 기다립니다 didn를, 그는 단지 끊었. 나는 프레드가 한 말에 대해 생각 약 10 분 동안 침대에 누워하고 호기심이 나를 더 나은있어, 나는 나 자신을 위해 볼 가야했다. 나는 프레드을 걱정 있었는지 차트를보고 나는 즉시 알고 있었다. 어떤 이유로 스위스는 일요일 밤에 100 핍 이상 올라 갔다. 나는 일요일에 그렇게 큰 움직임을 본 적이 없었다 나는 t 왜 이런 일이 될 수도에 관한 소식을 찾을 나오지 않았어. 프레드 내가 추론 스위스 짧게해야합니다. 나는 그에게 전화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t 알고 바랬다 -. 나는 스위스 5 분 차트 밤새 약 오전 8시 런던 시간은 스위스가 다시 상승하기 시작보고 기억. 그것은까지 또 다른 80 이상한 주사위를 이동했다. 나는 프레드을했다. 나는 그의 상황은 그 날하지만 내가 추측 할 수 정확히 얼마나 나쁜 알아 결코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그는 한 쌍을 다시 자신이 추가 한 계약을 단락했다. 그 무역 후, 아무것도 프레드에 적합한 갈 것 같았다. 그는 약간의 승리를했지만, 한 달 정도의 기간에 그는 모든 것을 잃었다. 심지어 자신의 자본을 시작. 그는 실제로 마진 전화를했다 내가 아는 최초의 상인이었다. 브로커가 위치를 충당하기 위해 계정에 하나 충분한 돈이 있다고 말할 수를 호출하거나 그 수준에 위험 가까워 때 즉이야. 난 여전히 친한 친구 프레드을 고려하고 우리는 모든 년에 걸쳐 친구 남아있다. 그것은 시간이 좀 걸렸지 만 프레드 복구하지만 그는 결국이 호텔의 게임에서 돈을 꽤 만들었다. 여기에 이​​야기의 도덕적이야.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몇 가지 놀라운 상인을 만났다. 난 일년에 수백만 달러를하게 한 상인을 알고 당신이 요청하기 전에, 아니, 그는 t 나와 함께 자신의 방법을 공유 아무튼. 나는 지난 몇 년 동안 만난 상인의 모든 수백 I는 여전히 무역 및 년 후에 돈을 년을 소수를 알고있다. 예외없이 모든 상인은 엄격한 자금 관리 원칙과 간단한 방법 또는 시스템이있다. 돈 t 거래를 만들기 위해 러시에. 이 직업을 배울 필요가있다. 당신은 당신이 나쁜 패치를 통해 이동하고 그들이 올 것이다 날 믿어 때 당신도 게임에 머물 수 있도록 장소에서 돈 관리 원칙이 필요합니다. 여기에 무서운 생각이야. 나는 그가 그것을 할 수 있었다 생각했을 때이 모든 동안 시간이 있었다. 좋은 무역 마크 맥레이가 어떻게 40 거래 정보에 백만을 확인하려면이 단원에 포함 된 차트 또는 예는 그림 및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그것은 조언이나 보안이나 금융 상품을 구매 또는 판매하는 추천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된다. 우리는하지 않습니다 및 투자 조언을 제공 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우리의 면책 조항을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8 흥미로운 활동 8 흥미로운 활동 비오는 시즌 동안 비오는 시즌 동안은 젖은이야 우리가 최선의 선택 생각할 수있는 모든 앉아서 대신 야외 활동을 탐닉의 집에서 텔레비전을 시청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너무 재미가 비오는 날 동안 외부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기다립니다. 돈은 당신이보고 일기 예보에 대한 뉴스를 체크 한 경우 생각 돈이 소나기와 천둥 번개 예측의 전체 달을들을 경우 t 낙담하고 좌절 될 수있다. t를 필리핀에서 비오는 개월은 불쾌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필리핀의 대부분은 장마철, 비가 일반적으로 오후와 저녁에 붓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아침에 부랑 좋은 탐방 또는 해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바로 가서 태양이 뜨거운 상태에서 하루에 일찍 위해 야외 활동을 계획한다. 돈의 박물관입니다. 마닐라 오션 파크 (Ocean Park) 등의 테마 파크. 오늘날 박물관은 온 가족이 함께 갈 수있는 훌륭한 장소입니다. 그 모험 구직자를 들어, 장마가 극단적 인 모험의 기회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포장기의 해변에서 서핑. Baras, 카탄 두 아네스의 북카 마리 네스 주와 Puraran 해변에서 Launion, Siargao, Bagasbas. 강하게 크고 더 큰 더이라고 생각하는 수상 스포츠의 옹호자로 명성. 이 물 스포츠는 스노우 보드, 서핑과 수상 스키의 조합에서 개발되고있다. 남카 마리 네스 주 수상 덕분에 단지 또는 CWC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특정 스포츠는 이제 년 동안 관광객을 유치하고있다. 4. 화이트 워터 래프팅이 특정 활동 및 / 또는 스포츠는 대중적으로 성장되고 카가 얀 데 오로의 주요 관광 명소로 발전하고있다. 지방에서 지역 주민이 수상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있는 대나무로 만든 팽창 된 타이어 튜브와 보트를 사용했다. 해변을 즐기기 5. 비치 부랑는 필리핀에서 더 재미있다. 내가 해변을 사랑하고 정말 이제 폭풍우를 포착하기 위해 방수 카메라를 사용할 수있는 권리 시간들 돈, 맹세합니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자연의 놀라운 화상을 촬영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물방울, 구름이 형성 결국 화려한 무지개. 6. 워터 파크는 집에서 설정 및 습식 및 야생 테마 파크를 만들 수있는 풍선 풀을 입력합니다. 물 전쟁을 시작하여 수영장에서 아이들을 참여. 물 풍선을 즐길 물 총 재생합니다. 잠시 후 다음 샤워를 마무리 일부 쿠키와 우유와 다른 활동을 작성하고 당신의 마음에 드는 영화를 감상을 위해 그 젊은이는 비가 아래 재미를 할 수 있습니다. 난 당신이 웃음과 좋은 기억과 그 날에 다시 볼 것이다 확신합니다. 다른 사람은 장마철 그래서 하이킹 극단적 인 및 캠프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당신의 뒤뜰에 텐트를 던질 수 있습니다. 텐트를 치는 빗방울의 리듬을 즐길 수 및 일부 유령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벽에 이미지를 만들 혹은 독점과 크로스 워드 퍼즐 같은 보드 게임을하기 위해 손전등을 사용합니다. 아니면 그냥 음악의 소리를들을 수 있습니다. 8. 스파 트리트먼트와 함께 자신을 부려 먹지 인민로 이동합니다. 그것은 아무리 날씨가 무엇인지 시간을 보낼 수 없습니다하는 궁극적 인 방법이다. 언급 된 물 활동의 일부는 기술과 초보자를위한 더 위험한 훨씬 높은 수준을 요구하는 도전이다. 이러한 수상 스포츠는 위험 명성을 가지고 있지만 그 협박 명성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인이있다. 우리는 항상, 전문 가이드를 갖는 위험한 상황에서 침착 남아 및 안전에주의를 지불하여 안전하고 놀라운 여행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장마는 가장 낭만적 인 계절입니다. 그것은) 비 후 무지개를 볼 것이다. 지금은 일의 그루비 종류이다. 그러나 뇌우에 아무 곳이나 가까운 물 활동에 참여하는 것은 다른 이야기입니다. 조금 심각하게 위험하다. 당신이 정말로, 펀치와 롤이 당신의 상식을 사용하고 비가 우기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비오는 개월은 정말 최악의 예측할 수있다. 나는 진심으로 장마가 소나기가 오전, 오후 또는 저녁에 나올 경우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world. You 탐구에서 당신을 방해하지 않을 바랍니다. 당신의 안전을 위해 현지 일기 예보를 확인합니다. 장마철 주위 모든 곳에서 같은 생각을 가진 탐험가 회의에 그렇게 걱정을 걸려하지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당신에 대해 당신이 비오는 날 동안 이러한 활동을 제외하고 추가 할 수 있나요 비오는 계절이 놀라운이다. 그냥 몇 가지 흔들 번호를 넣고 홈 가공 시작합니다. 궁극적 인 외환 비밀 세미나는 혹시 당신이 많은 개인 외환 거래자 일부 상인 여기에 자신의 거래 계정 미만 10,000로 시작하여, 연간 2m에 홈 100,000을 알고 4 키 이유는 않은 개인 외환 상인 등의 경력을 생각 해 봤나 당신이 그것을해야하는 이유도 : 당신은 당신은 덜 모든 무역에 위험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에게 맞는 언제든지 세계 어디에서나 거래 할 수 시작하는 노트북, 인터넷 연결, 일부 상대적으로 저렴한 소프트웨어 및 전문 교육 필요 계정의 1 이상. 균형 환상적인 수익 잠재력의 상승 여력을 활용. 영국에서 현재의 세금 법에 따라 모든 이익은 세금이 100 면제, 어떤 수수료 나 비용이 없습니다. 작업에 대한 지식은 영국의 숫자 1 상인 코칭 회사 (및 국가 사업 상 최종 후보)로 간주하고 관계없이 풀 타임 또는 파트 - 무역 선택 여부에, 시작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몇 가지 완전 무료 워크샵을 실행 당신의 소득에 긍정적 또한 같은 시간. 이러한 이벤트는 의무와 완전히 무료이며 방법을 보여줍니다. 간단한 전략은 컴퓨터를 수 있도록 거래를 자동화하여 5 시간 거래 주를 제한하는 중요한 신호 전문 외환 상인이 어떻게 높은 확률의 거래를 식별하기 위해 매일 사용하는 흥미로운하지만 위험 소규모 거래를 방지하는 방법 1의 낮은 위험을 유지 일 더 자세한 사항은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세미나를 찾기 위해 링크를 클릭 않습니다. 우리 팀은 당신에게 당신의 예약을 확인하기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세미나는 2 시간 지속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