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ly 29, 2016

Forex_trading_for_maximum_profit_by_ raghee 호너






+

외환 7.1 추세선. 추세선 추세선은 상승세 또는 하락세를 나타 내기 위해 각 연속 감소 상단을 보여주기 위해 각 연속 상승 바닥을 연결하는 직선은 무엇입니까 있습니다. 추세선이 그려 질 때까지이 가격대가 있어야합니다. 더 많은 시장 참여자들이 그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 추세선하고 강한 그 이후의 시험에 가격 저항 / 지원할 수있는 연결 더 많은 포인트 더 이상. 가파른 추세선 - 더 강세 또는 약세 시장 심리. 최대 이상적인 추세선은 이상적인 아래 추세선은 (29.09.05에서 2007년 7월 9일까지) 1 일 EUR / USD 차트에 표시 업 - 추세 trenline는 확대하려면 클릭 가격에 지원을 제공했다.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노트 . 모든 외환 차트 패키지는 추세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그들 (예를 들어 Intellichart) 중 일부는 자동 추세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습니다 EUR / USD 및 NZD / USD 등 대부분의 주요 통화는 자주 특징 유지 및 동향을 잘 정의되어 있습니다. 추세선은 이러한 통화 가격의 움직임에서 따라 이익을 위해 사용할 수있는 매우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7.2. 추세선을를 작성하려면 추세선을 그리는 방법을 간단하게 2 개 이상 상승하는 기온을 연결합니다. 다운 추세선을 그리려면 두 개 이상의 하강 최고와 동일한 않습니다. 수준 (다운 추세선을위한) 미래 (상향 추세선에 대한) 지원 또는 저항이 있어야 할 곳에 볼 수있는 오른쪽으로 추세선을 확장합니다. 추세선을 그릴 때 downtrends의 상한 그림자와 uptrends의 낮은 그림자의 바닥의 수 - peaks 많은 가격 극단을 연결하려고합니다. 이 uptrends에 바지의 최대 값을 연결하거나 downtrends의 꼭대기로 추세선만큼 촛불 그림자 또는 실제 몸체의 가장자리를 통과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것이 가장 정확하게 기본이 시장 심리를 반영하기 때문 포인트의 최대 수를 연결하는 추세선은 미래 가격 행동에 대한 가장 큰 예측 능력이있을 것이다. 감정이 변화 할 때마다 새로운 추세선을 그려 또는 이전 일 다시 그려해야합니다. 위 추세선 클릭하면 확대 그림의 예. 확대하기 위해 아래 추세선을 클릭 도면의 예. 인용문: . 7.3. Forex 무역에서 추세선을 사용. 가격 행동 (예를 들어, 장기 상승 추세는 단기 하락 추세에 의해 수정되는) 그 자체를 나타내는 하나 이상의 경향은 일반적으로있다. 이것은 종종 신속하게 몇 추세선을 그려 명확히 할 수 있습니다 겉으로는 의미 가격 사진 초래한다. 2) 1 시간 차트에서의 기록 데이터를 사용) 장기 추세 (1-3 년 이전 데이터를 사용하여, 1) 일일 차트 : 단순히 서로 다른 시간 프레임의 3 차트에 당신이 할 수있는 모든 추세선을 그릴 단기 추세 (1-3 주 역사적인 가격 데이터를 사용하여 15 분 차트 (중기 추세에 대한) 1~3개월 3)). 가격은 존중하고 얼마나 자주 당신은 놀랄 것입니다. 다음의 예는 행동이 원리를 보여줍니다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참고 :에 추세선을 그리고 확인하고 지속적으로 이러한 차트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 할 차트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매일 체크리스트에 검토 할 수있는 차트 지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외환에 대부분의 은행 보고서 (예를 들어, KBC의 주간 기술 보고서​​) 기술적 분석에서 다양한 길이의 추세선을 사용합니다. 지원과 저항 수준은 한 번 위반 반대의 역할을 가정합니다한다는 원칙에 따라 - 추세선이 깨진 경우 자신의 역할을 반대로합니다. 이 결정적으로 파괴 된 후 상향 추세선은 종종 미래의 가격 집회에 저항 역할을합니다. 마찬가지로, 아래로 위반 추세선은 일반적으로 다음 가격 딥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지금까지의 가능한 한 차트의 오른쪽에 (파손 여부) 당신의 추세선을 모두 확장하여이 규칙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추세선을 사용하여 거래 전략은 매우 간단합니다. 위 추세선으로 복각에 구매하고 가격이 내려 추세선을 반송 할 때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성공적인 테스트에 위치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단기, 중기 또는 장기 추세를 수) 추세에 체류하고 추세선은 바로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만약 엔트리 레벨 보는 바와 같이, 그 측면에서 더 생각 지불 - 많은 투자자 추세선 약간 다른 위치를 가질 것이고, 따라서, 가격이 접근 할 때 동시에 작동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추세선을 거래 할 때 지나치게 꽉 정지 손실을 사용하지 않도록 노력해야한다. 추세선이 결정적으로 파괴 될 때, 당신은 모든 무역 (들) - as 아래의 예에서 설명된다을 종료합니다. 이 출구 전략은 하나의 전체 임펄스 파의 완료를 확인하는 기준의 휴식 시간에 모든 위치를 폐쇄 비슷합니다.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노트 . 캔들 패턴 테스트가 성공하면 가격이 추세선을 테스트 할 때 신속하게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 채널 선을 그릴은 (대한 아래 추세선에 대한 하락 추세선 / 바닥까지 집회의 꼭대기) 그 반대의 가격 극단의 최대 수를 통과하도록 원래의 추세선과 평행 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의 이익의 일부를 가지고 때 가격이 줄을 터치합니다. 다음 그림은이 stategy를 보여줍니다.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통화 가격이 몇 가지 눈에 띄는 지원 / 저항 영역을 쳤을 때 양자 택일로, 당신은 당신의 이익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 장기적인 추세선, 라운드 수 수준이나 장기 추세의 피보나치 되돌림 수준처럼. 7.4. 추세선을 마스터. 추세선을 마스터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지속적으로 그들을 잡아 것입니다. 당신은 (Raghee 호너에 의해 같은) 기술적 분석에 대부분의 책이 분석 기술의 완전한 치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책은 추세선 건설 및 거래에 관련된 모든 개념의 확고한 이해를 할 수 있습니다. 독립 외환 리뷰 ​​및 비교 당신이 우리의 리뷰에서 완전한 신뢰와 확신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우리 팀은 통화 거래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 자신감은 더 많은 수익에 적합한 제품마다 시간을 선택하고 절대 바가지되는 위험을 감수하지 의미합니다. 전문가 팀 평가자의 우리 팀은 전 브로커, 전 외환 강사, 재무 분석가 및 풀 타임 통화 상인으로 구성 거래 당신이 더 성공적으로 안내합니다. 이 때문에 우리가 높은 제품을 평가 할 때, 정말 특별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의 전문가 팀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온라인 거래 외환로부터 거액의 돈을 적립 공원에서 산책 적이있다. 당신이 바로 그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다음 상인 등의 작업은 너무 쉽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우리의 뉴스 레터뿐만 아니라 당신이받은 편지함의 최신 제품 리뷰 및 뉴스를 받게됩니다에 가입하면 전용 신고 무료하지만 당신은 또한 10 베스트에 우리의 독점적 인 보고서를 얻을 것이다 - 적합한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잠재적 인 거래 통화를 획득하는 것은 외환 2,011 사실상 끝이 없다 세계에서 외환 제품 무료. (19.95 가치)이 무료 외환 서적은 전문가 팀에 의해 컴파일되었습니다. 그것은 주위에 최고의 외환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설계 S와 좀 더 수익성이 상인하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Raghee 호너의 34EMA 웨이브 잡아 촛불 상업 회원은 여기 Raghee을 359 게시물이 봐 동료 ForexFactory 상인을 4 월 2010 년 가입. 매일의 34EMA 웨이브 및 잡아 양초 : 난 내 도구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는다. 그것은 말하자면, 가는 토론을 얻고 연속 기록을 할 시간이야. 저를 알고있는 당신의 사람들은 내 분석과 세트 업을 공유하고, 오랜 시간 동안 ForexFactory 여기 활약하고있는 것을 알고있다. 내 도구에 대한 인기의 이유의 대부분 단순이 있지만 제대로 또는 적어도 내가 처음 공개적으로 P 선물을 공유 시작했을 때 내가 의도 한 방식으로 도구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습니다. 공평과 선물 시장에서 웨이브 거래의 년 후에, 내가 당신 중 일부는 이미 내 배경을 알 수있다 늦은 1999 / 초 2000 년 내 전체 거래에 추가 할 때 외환 시장에 적용 할 자연, 하지만 짧은 듯 버전은 내가 독학 상인임을이다. 나는 손으로 내 모든 차트를 그리기 내 모든 지표 나 자신을 계산 고등학교에서 시작했다. 최소한의 외부 영향에 거품 학습하는 동안, 나는이 좌우되지 않았다 - 아직 아니에요 - 거래의 교리에 의해. 내가, 나를 위해 작동 무엇에 초점을 계속 의미에 대해 걱정하지 - 당신이 좋아 - 나는 내가 이해에 초점을 맞추고 자, 내가 일관성, 가능한 한 객관적인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나는 내가 무엇을 사용 사용, 내가 알고있는 것을 알고, 나는 내가 믿을 것을 믿습니다. 당신이 거래와 인생에서 무엇 이건, 나는 당신을 위해 동일을 기원합니다. 거래에 더 없습니다. 내 도구의 혼란과 오용이 있기 때문에 주로 나를 위해 일한 무슨이 공유하려면 여기입니다. 우리가 배우고 공유하고 결국 모든 단순히 여기에 다시, 서로 정중 바랍니다. 무례은 강도가 약한 사람의 모방이다. 그래서 여기에 몇 가지 기본이며, 당신이이 지수 이동 평균으로 원하는대로 할 수있는 동안, 나는 내가 사용한 방법을 공유 할 - 닫기에 34 기간 지수 이동 평균 - - 높은 34 기간 지수 이동 평균을 34 시간 저 처음에 지수 이동 평균은 이러한 이동 평균 선을 걸고있다. 즉 각각의 시간 프레임 내 플랫폼에서 일관된 볼 수있다. 주간의 경우 그것은 3 6 개월 (분. 1 개월)이 1 ~ 3 개월 (최소 인 60 분 차트의 경우에. 2는 240 분 차트의 경우 1 년입니다 매일은 5 년 정도입니다 이 2 ~ 4 주입니다 30 분 차트의 경우 주) (분. 1 주 4 주 최대입니다.) 5 분의 경우는 1 ~ 2 주입니다 15 분 차트 (분. 일주)의 경우 이 2 ~ 5 일 (분. 2 일) 지금이가 약간 긴 설정이 내가 2007 년에 처음 출판 책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별로에 의해 차트. 하이 및 로우 - - (시장의 추세를 결정하는 데 사용)을 34EMA 웨이브의 - 발생 지배적 인 경향 당신이하고이보기 지불 특히주의에 분석을 시작해야 데이터의 최소 금액로 생각 - 갭 (해당되는 경우) - 마지막 주요 피보나치 되돌림에 대한 이동 (큰 추세) - 즉 내가 잠재적 인 무역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 가장 차트 관찰에서 추세선, 지원 및 저항이에서 수행된다. 내가 무엇을 발견에 초점을하면 해당 기간에 가장 중요한 데이터입니다. 잡아 양초 내 34EMA 웨이브의 연장이며, 단순히 시각적 도구입니다. 나는 시장 동향의 모멘텀과 조직을 결정하는 데 사용할. 또한 여러 차트와 스크린을보고 상인에 사용할 수있는 좋은 도구입니다. 그들은 내 차트를 확인합니다. 일반적으로 상승 추세는 하락세가 거의 모든 빨간색 잡아 촛불, 그리고 내가 보는 더 블루 잡아 촛불, 추세가 / 또는 전환 또는 시장인지하고 수정되어 더 높은 가능성을해야합니다, 거의 모든 녹색 잡고 촛불을해야합니다 경향은 옆으로 (누적 또는 배포)입니다. 내가 사용하는 각 항목 전략은 시장 동향 (만 녹색 또는 빨간색 잡아 촛불 지배 시간 프레임에서 다음과 같은 예를 들어, 경향)에 특정이기 때문에 내가 여기에서 설명 한 다음 지침을 사용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안녕하세요 Raghee 나는 당신의 팬입니다. 어쩌면 내가이 묻지해야하지만, 어떤 플랫폼 브로커 또는 브로커 내가 FXCM을 사용하고 최고의처럼 당신을. 그들은 OK, 하지만 난 신뢰성에 대해 궁금합니다. rkfgblstar : 그것은 물어 확인에요. 물론 인정 하듯이 내가 편견입니다. 나는 그들의 수석 통화 애널리스트로 IBFX와 TradeStation를 작동하지만 또한 자신의 플랫폼 (MT4 및 TradeStation를)를 사용합니다. 그 전에 나는 eSignal 차트 및 MT4를 사용했다. 나는 브로커의 번호와 계정을 가지고 있었고, TradeStation를 같이 multuple 시장을 제공하며, 생각이나 수영 브로커의 팬이있다. FXCM 내 내 첫 책을 출판 실제로 통합했다. 나는 외환을 좋아하고 물론 나는 알고 신뢰 IBFX 그러나 모두의 경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 미친 다른 권리입니다. 나는 전에 내가 (PDF, 유튜브 등)에 내가 할 수있는 모든 것을 읽기 시작 일주일에 약 Raghee의 웨이브 / 잡아 방법을 발견했다. 내 검색하는 동안 나는 단지 FF에 그녀의 방법에 모호한 참조를 발견하고 어쩌면 스레드를 시작하는 것을 바랬다. 작성자는 자신이 FF에 실​​을 수 있습니다. 매력의 법률은이 방법을 거래 어떻게 2010 359 게시물 안녕하세요 Raghee 4월 가입 상업 회원을 가지고 있고 배울 다행 롤 작동하는 것 같다. 우리는 명심해야 어떤 중요한 포인트. 34EMA 웨이브 및 잡아 양초에 반드시 자신의 방법 없습니다. 먼저 당신이 사용하는 어떤 전략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표의 가장 중요한 쌍 (예 동향 다음, 브레이크 아웃 / 고장, 최고 / 최저 페이딩) 나는이 점은 이러한 도구의 주요 오해 때문에이 질문을 너무 기뻐요 . 내가 표시등이 항목에 대한 주요 결정 요인이 될해야한다는 생각을 물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에 내가 다시 당신을 따기 있지 않다 양해 바랍니다를 점들을 해결하기 위하여려고하는 것은 내가이 내 웨이브를 포함 따르지 않는 하나입니다 34EMA 웨이브는 당신이 그 시장 동향 각각 (이 방법에 의해 모든 찰스 다우이다) 특정을 가지고있다 (즉 상승 추세, 하락 추세, 좁은 옆으로 채널 또는 넓은, 휘발성 범위이든) 기본 시장 동향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잡아 병법. 즉 나는 내가 추세 시장에서 브레이크 아웃 / 고장 전략을 사용하는 것보다 더 옆으로 시장에서 추세 전략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시장 분석은 다음 34EMA 웨이브 및 시장 동향 시작 내가 사용되는 전략 지시한다. 그것을 이런 식으로 생각 - 나는 실제로 전 세계의 많은 라이브 세미나에서이 작업을 수행 한 - 그리고 모든 상인에게 하나의 차트의 인쇄 출력, 같은 차트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들 각각의 그들이 볼 수있는 지원, 저항, 그리고 추세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그려진 라인의 가장 차트의 대부분에 걸쳐 동일하기 때문에이 흥미있다. 그래서 상인에 상인과 다를 개인 수준이 아니다. 구입하거나 관심 가져옵니다 곳입니다 판매 : 그때 그들은 가격 행동들이 그린 선에 도달한다면 어떻게 할 것인지 방에 사람들의 소수를 부탁드립니다. 일부는 살 것 등이 판매하고 이러한 의견은 다음 각 라인과 레벨이 각 상인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s의 차이는 무엇 그려 같은 라인에 있었던 여러 번 것입니다. 일부는 구입. 일부 판매. , 가속 스톨, 및 / 또는 역 : 그것은 가격 행동 할 수있는 단지 세 가지가 있습니다 그 라인 / 레벨을 테스트 할 때 가격 행동이 어떤 작업을 수행하는지 사용자가 자신의 개인보기이야. 판매자가 STALL 생각 및 / 또는 REVERSE하는 동안 그래서 분명히 (예를 들어) 저항의 구매자는 가속도를 생각하고있다. 이 결정은 임의의 방식으로 모든 너무 자주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그것은 내가 입력하고 종료 주로 가격에 기초하여 언급해야한다. 가격 규칙. 시장 동향은 우리 상인이 가능성이 가장 높은 결정하고 의사 결정 과정에 일관성을 추가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예를 들어 : 나는 지원이 보유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승 추세에 저항 나눌 수 있습니다. 넓은 범위에서 나는 범위 극한의 피로를 기대합니다. 여기 몇 가지 광범위 스트로크를 그린했지만 나는 우리가 함께 가서 더 명확히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거기 34EMA 웨이브 내 34EMA 웨이브 및 잡아 양초 및 / 또는 이름 변형을 사용하여 많은 다른 사람들은 내가 만난 적이없는 경우에도 나는 영감 또는 그들에게 어떤 점에서 교사가 된 것으로 영광과 명예와 특권입니다 그들. 나는 그것이 도움이이야, 그것은 사용되는 어떤 방식으로 바랍니다. 결국 나는 t 지수 이동 평균을 발명 바랬다 - 그리고 내가 피보나치 기반 이동 평균선을 사용하는 첫 번째 또는 유일한 사람은 아니라고 확신합니다. 누군가가 오른쪽이 상기 제 불구하고 기초를 배울 왜, 내 도구의 변화의 일종을 사용하려고하는 경우, 솔직히, 나는 t이 그들을 따라 돈 때문에하지만, 나는이 다른 용도에 대해 언급하지 않습니다. 나는 상인이 사용하도록 선택 어떤 전략은 34EMA 웨이브 및 잡아 양초 먼저 기본 시장 동향을 파악하여보다 효과적이고 정확한 방법으로 이러한 전략을 배포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도움을 t하지만 존 볼린저가 자신에게 말한다 다음 사람이 그 유효성에 대한 판단을 통과 때로는 생각할 수 있습니다. 좋구나. 그래서 지금은 그것을이야. 시장이 열려 있고 나의 위에 오 걸립니다 때 나를 위해 월드컵 축구를 시청하는 것은 너무 한 주 동안 나와 함께 기다려주십시오의 좋은, 게으른 일요일 그래, 나는 누군가가 내 YouTube 채널을 언급했다. 영상의 톤이있다 : 유튜브 / ragheehorner




No comments:

Post a Comment